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지스팀잇 정말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별로 한건 없지만 그래도 참여했다는게 뿌듯해지네요 ㅎㅎ 수줍지만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역시 스팀잇은 모든 기록이 남다보니까 다른 사람들을 함부로 못 건드리는 분위기가 있죠 ;; ㅎㅎ 하지만 저는 함부러 건드셔도 괜찮아요(??)
@감사해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Sort:  

@carrotcake 등장인물들의 목소리까지 상상하며 자체 더빙으로 감상할 정도로 완벽한 일러스트였어요! 사실 그림 그리는 금손들을 오래도록 부러워했거든요~ 이지스팀잇 보다가 뭔가 의욕이 확 올라서 다음달에 그림 워크샵 등록했습니다ㅋㅋ :- ) 저도 뭔가 배워서 그림들 공유해보고 싶어요! 자극 주셔서 감사합니다! ٩(・ิᴗ・ิ๑)۶

그리고 이지스팀잇을 보다가 그림 워크샵 등록하셨다고 하니까 뿌듯하네요 :) 글고 등장인물이 목소리 자체 더빙.. ㅠㅠ 끄앙 저야말로 너무 감사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