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먹스팀] 제주 웰빙 흑돼지를 만나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gel입니다.

요즘 화장실 갈 시간도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일이 많은건 좋지만 스팀잇 구경 할 시간도 없다는게 점점 더 우울해집니다 ㅋ

오늘은 갑작스러운 회식을 뒤로 미루고 포스팅하러 컴퓨터에 앉았습니다.

회식을 했다면 단골메뉴이니 고기를 먹었겠죠? 고기가 땡기니 흑돼지 음식점을 소개 해드릴께요

DSC_0257.jpg

DSC_0175.jpg
실내는 외관과 다르게 넓은 편이며 좌식과 테이블이 보이네요
DSC_0190.jpg
고기를 주문하고 불판이 올라왔는데 독특해서 여쭤봤더니 특허냈다고 하시더군요
DSC_0191.jpg
왕겨숯은 탄화하는 과정에서 강한 흡착력을 발휘하는데 해로운 바이러스나 독소등을 선택적으로 흡수하는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1.jpg
주문한 요리는 제주도에서 공수해온 흑돼지+ 철판볶음!!!
DSC_0219.jpg
넌 어떤식감을 낼꺼냐 ~!!
DSC_0231.jpg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납니다.
DSC_0242.jpg
고기가 두툼한게 제 스퇄입니다~
DSC_0246.jpg
먹기 좋게 잘 자른다음 노릇노릇 익을때까지 기다려줍니다.
DSC_0256.jpg
한입 먹어볼께요~ 입안에서 풍부한 육즙이 팡팡~ 식감도 탄력있는게 역시 제주 흑돼지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DSC_0260.jpg
쌈도 이쁘게 싸서 먹고
DSC_0266.jpg
남은 고기와 함께 볶음밥으로 이쁘게 볶아요
1.jpg
김치찌개도 주문했는데 고기가 한가득합니다.
DSC_0268.jpg
마지막 짜잔 볶음밥으로 마무리~~

흑돼지라 그런지 기막힌 육질과 차원이 다른 환상적인 식감을 맛 보았습니다.

업체명:맛향돈플러스
주소: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34-6

Sort:  

멋진 고기네요 군침이 돌 정도로 사진을
잘찍으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3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모든 메뉴 다아아아 너무 맛있겠네요. 진짜 ㅠㅠㅠ 오리지널 제주인으로서 비쥬얼 인정합니다..

제주도에서 한번 꼭 먹어보고 싶네요~!!

불판이 정말 독특하네요! 한상 차림도 정말 정갈해보이고 맛있어보입니다! 마무리로 김치찌개까지.. 크...

와....사진이 너무 고퀄이라 군침이 막 도네요 ㅠㅠ
흑돼지에 볶음밥에 김치찌개라니...환상의 조합입니다!

고퀄 사진에 힐링하고 갑니다. ~~~
환상적인 식감을 환상적인 사진으로 담아주셨네요 ^^

우와 정말 대박이네요 ㅠㅠ

왕겨숯 대박이에요 !!
저도 방금 고기 포스팅 올려는데 똭! 헤겔님도 ㅎㅎㅎ 회식에서도 고퀄 사진이 ^^ 대박이셔용~~~~

ㅋㅋ 방문드릴께요 ㅋㅋ

아침부터 식욕 돋네요 ㅎㅎㅎ너무 맛있어보이기도하고 제가 좋아하는 선고기 후볶음밥까지 ~~~ 고기는 사랑입니다♡
사진속에 들어가고 싶어요~~!!
창원에가면 꼭 가봐야겠네요^^

와....여기 진짜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차원이 다른 육질을 조만간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