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light Savings Time (써머타임) 첫날 퇴근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건 힘들었는데
밝을 때 퇴근하는 건 좋네요 ㅎㅎ

Sort:  

그런데 썸머타임이 뭔가용?

아 여름에 한시간씩 시간을 땡겨서 낮이 길게 만드는 거에요. 한국은 1988년 쯤에 잠깐 했었죠 ㅎㅎ

아~ 출근과 퇴근을 한시간씩 땡기는건가보네요 ㅎㅎ

출퇴근 뿐 아니라 나라 전체 시간 자체를 한시간 땡겨요. ㅎㅎ

이건 뭐 직장이 아니라 뉴멕시코 어드메쯤 어도비 양식으로 지어진 멋진 호텔 체인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멋져도 직장으로 근무하다보면 좀 질리겠죠? 그렇겠죠? 재미없겠죠? 그렇다고 얘기해 주세요. ㅠ.ㅠ

일은 질리지만 회사 캠퍼스는 안 질려요 솔직히 ㅎㅎ 언제 한번 놀러오세요!

정말 놀러 가고 싶습니다. 그럴 날이 올거라고 믿습니다. ^^ 어쩌면 우리는 한다리 건너 연결되었을 수도 있거든요. ^^

네, 꼭 뵙고 싶어요!

데이라잇 적용되고 첫 주는 매번 너무 고생했어요. 아침형 인간이 아닌지라 출근 시간 맞추기가 그렇게 힘들었지 말입니다. ㅠ

일찍 퇴근은 좋았지만 ^^

정확하게 제 마음이랑 같으시네요 ㅎㅎ

전 벌써 11월에 한 시간 얻을 것이 기대되요 ㅎㅎㅎㅎ

와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이세요 ㅎㅎ

이보다 더 좋은 퇴근길을 본 적이 없습니다 ㅎㅎ

회사 주차장으로 가는 퇴근길입니다 ㅎㅎ

저 건물 지나면 자이로드롭이랑 후룸나이드 있을것 같은건 저뿐인가요..우왕....

사실 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