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에서의 9년 #1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walt-disney-studios.jpg

전에 제가 디즈니에서 9년 일했었다는 글을 썼더니 몇몇분이 그때 이야기가 궁금하다고 하셔서요. 아직 기억이 남아있을 때 그때 일을 써볼까 해요.

2007년 1월 딸 아이가 태어나고, 2007년 4월 당시에 근무하던 작은 스타트업 회사를 통해 영주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회사와의 의리(?)를 지키려고 몇년 더 일하려고 했지만, 회사가 어려워져서 부득이 다른 회사를 알아봐야했어요. 그때 쓴 일기의 일부분입니다. ^^

그래서, 여러 군데 이력서를 보냈다.
Rhythm & Hues, DreamWorks, Disney, Blizzard ...
그리고, DAM을 통해서 Midway LA, Disney VR Studio, Heavy Iron Studios...

이중, Midway, DreamWorks, Disney VR, Heavy Iron과 전화 인터뷰를 했고,
Midway는 fail, Heavy Iron은 Programming Test가 남아있고,
Disney VR은 in house 인터뷰까지 지난 목요일에 가졌다.
Blizzard와는 5/31 전화인터뷰가 예약되어 있는 상태이고.

지금 마음 같아서는, Heavy Iron과의 Programming Test나
Blizzard와의 또다른 인터뷰 없이 Disney VR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마침, 스퀘어와 S사에서 일하셨던 L씨께서 Disney VR에 계셔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들을 수가 있었는데 무척 좋은 회사라고 하신다.

실제로, 면접을 통해 느낀 분위기 역시 좋았고,
무엇보다 MFC같은 걸 새로 해야 하는게 아니라
Python과 C++, Maya로 일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큰 회사라 월급 밀릴 걱정도 좀 덜할 것 같기도 하고,
만들고 있는 게임의 스타일(family freindly)도 맘에 든다.

다음 주 중에 연락을 준다고(되면) 하는데...

Sort:  

역시 궁금하네요+_+

틈나는대로 써볼게요 :)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디즈니라니!! 궁금하네요^^

관심 주셔서 감사해요. 계속 써 볼게요 ㅎㅎ

대장님 고생많으십니다.

디즈니라뇨!! 대단하십니다! 짱짱맨 출첵글을 보고응원왔습니다.
보팅 및 팔로우해드릴게요

우왕! 감사합니다 :)

아 이미 팔로우이시군요

ㅎㅎ 그러셨군요

보팅로얄 한번 도전해보시죠!

네, 도전했습니다! 행운을 빌어주세요 ㅎㅎ

짱짱맨 테그 보팅중입니다.
팔로우 및 보팅해주세요..

와.. 우왕...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