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years at Disney 디즈니에서의 9년

in #life6 years ago (edited)

It's already been 2 years since I left Disney, but spending 9 years at Disney makes me responsive to anything Disney. I just saw a posting about Disney from my steemit feed and it just brought the memories back.

I started working at Disney from 2007 and left the company in 2016. You can see 11 years younger me in my employee ID card here. :) The other card is called "Silver Pass" and it allows the Disney employee to enter any Disney theme park for free with up to 3 guests. Of course, there are some block-out dates but thanks to this privilege my daughter had visited Disneyland way more times than her friends.

It's funny the company I'm working for now is not only started by a former Disney employee but still many former Disney employees are working here.

디즈니를 떠난지 2년이 되었지만, 디즈니에서 보낸 9년의 시간 때문인지 아직도 디즈니에 대한 것들에 빨리 반응을 하게 되네요. 방금도 스팀잇 피드에서 어떤 분이 올린 디즈니 관련 글을 보자마자 생각이 났어요.

저는 2007년에 디즈니에서 일하기 시작해서 2016년 회사를 떠났습니다. 여기 사진의 사원증에서 11년 전의 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 다른 카드는 '실버 패스'라고 불리는 카드인데 이걸 가지고 있으면 3명의 손님을 대동해서 디즈니 테마파크 아무데나 무료로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성수기에 못가는 날들도 있지만, 이 카드 덕에 제 딸은 친구들보다 훨씬 여러번 디즈니랜드에 갈 수 있었죠.

지금 제가 일하고 있는 회사가 디즈니 전 직원에 의해 시작되었을 뿐 아니라 지금도 많은 동료들이 디즈니 출신이라는 게 재밌습니다.

13124977_10154098582318670_4527584412710153634_n.jpg

Sort:  

Sweet! When I was living in California I almost applied to an internship at Disney. I kind of regret not doing so, to be honest.

Yeah, Disney is known for the good internship program!

디즈니에서 일하신 경력이시면 재능이 탁월하신것 같네요. 지금 일 하시는 곳도 앞으로 디즈니 못지않은 큰 회사가 될 것같으니 재능을 힘껏 발휘하셔서 큰 인물이 되시길 바랄께요.

친절한 말씀, 감사합니다!

어렸을 때 디즈니 애니메이터가 되는 게 꿈이었었어요! 중학교 때 디즈니에 편지를 보냈었어요. 어떻게 하면 디즈니 애니메이터가 될 수 있냐고... 그때 디즈니 최고 디렉터 사인이 동봉된 답장도 받았었죠!^^;; 아주아주 옛날이에요. 이렇게 뭔가 실제로 디즈니에서 일하셨던 분이 계신다 하니 뭔가 존경스럽기도 하고 반갑기도 합니다. 디즈니 생활 얘기도 혹시 나중에 기회되시면 포스팅해주세요^^

디즈니에서는 온라인 게임 개발을 주로 했었는데요. 기회가 되면 포스팅해볼게요 :)

디즈니 사원증은 처음보네요. 저도 디즈니 생활 이야기 기대해 봅니다.

네 ㅎㅎ

플로리다 디즈니에 갔썼서요 ^^

저는 못가봤어요 TT

지인들과 같이 무료입장이라.. 엄청난 복지혜택이군요~
(플로리다) 디즈니 입장료가 꽤 오른것 같더군요. 작년인가, 7년만에 다시 가볼까 했었는데, 비싼데다 할인도 없어서 계획 수정했었죠.
그나저나 프사의 그림이 사진과 닮았으나 미묘하게 더 잘생겨보이는군요 ㅋㅋ

그려준 사람(아내)의 사랑이 담겨서일까요 ㅎㅎ

아직 신혼이신가요? 좀 질투나네요 ^^

제 아내는 이 내용 맘에 든다고 깔깔 웃던데 아직 이 단계까지 안오셨을려나 ㅋㅋ

아 저 올해가 결혼 19년차 ㅎㅎ 그런데 제 프사도 옛날에 그려준거에요 :)

아이쿠, 이런 대선배님을 몰라뵜습니다.
저는 이제 겨우 12년차.. 아직 갈 길이 멉니다. ^^

어머.........
꿈과 환상의 동산에서 일하셨다니......
너무 신기해요!!!!!!!!!!!
그곳에서있었던 이야기들
썰로 풀어주셔서 재미있을것같아요 계도(?)님 ㅎㅎ

계도 맞아요 ㅎㅎ 디즈니 관심 주시는 분이 많아서 글을 써볼까 싶기는 해요.

저 amusement park 완전 광팬인데ㅠㅠ 디즈니를 한번도 못가봤다능;;
계도님 포스트를 보며 디즈니에 한번 가봐야겠다는 의지를 다시금 불태웁니다!

파리, 홍콩, 상하이, 도쿄(여기는 직영이 아님), LA(원조), 플로리다에 있습니다. 그리고, 하와이에도 리조트 호텔이 있어요 ^^

홍콩과 도쿄의 것은 별로라고 들었어요. 상하이는 별로 안가보고 싶고.. 역시 미국에 가야할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도쿄는 위탁운영이지만 홍콩과 상하이는 직영이에요. 근데 사실 상하이가 제일 최근에 오픈해서 제일 새로운 어트랙션이 많아요 ㅎㅎ

헉 도쿄디즈니랜드 한 번 가봤는데 직영이 아니었군요!!!!!!

The other card is called "Silver Pass" and it allows the Disney employee to enter any Disney theme park for free with up to 3 guests.

우와아아ㅏㅇ아아ㅏㅇ... 정말 좋으셨겠어요.
이제 이 카드들은 너무나도 자랑스러운 전리품이네요!!

퇴사할 때 반납해야해서 없어요 TT.

흐으앙 ㅠㅠ 반납... 그렇군요 ㅠㅠ

사실 이 사진도 반납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찍어본...

남는 건 사진뿐이라더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57.99
ETH 3153.3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