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daily) 천원의 행복(happiness)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오늘은 햇빛도 따숩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드디어! 그것을! 하기로!!
결심했어요ㅇㅅㅇ

그것은 바로바로
듀구듀구듀구듀구
what? what?
what!!!!
띠로리*.~
염!색!!!!!!!★★★★★

며칠 전 아닛..몇 주 전부터
거울을 볼때마다 거무튀튀한 게
자꾸 거슬리더라구요;k
근데 셀프염색도 곧잘 해왔다!!
생각해서(버블♬버블♬)ㅋㅋㅋㅋ
이번에도 역시! 눈에 불을 켜고ㅇㅅㅇ
인터넷으로 염색약을 찾기 시작했죵:)

하.지.만
하루하루 말라 비틀어가는..제 머리가..
갑자기 이 노래가 떠오르네요?
얼마나 더 견뎌야 하는지
짙은 어둠을 헤매고 있어-♬
(아아 잠시 흥에 겨웠나봅니다힛
말리꽃의 의미와
귀귀의 머리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아무튼 흡사 오아시스 없는
사막의 모래처럼,
머리에 달려있기만 할뿐
전혀 관리가 안 된
노수분 노단백질의
머리카락 상태였어용T,T

정말 이러다간 평생!!
쇼커트 인생일 것 같아
당장 바로바로 미용실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띠용????????ㅇㅅㅇ
끼아오!!!!!!!!!!!!!!!!
집에서 나오자마자 천원!!발견!!!!!!!!
와아아!!!!!!!!(소리질럿!!!!ㅅㅅㅅㅅㅅ)
정말 오랜만에 마주친 길 돈ㅇㅅㅇ
누구 돈인거죠??????
아아 고민되는 순간입니닷!!!!!!!!
훤한 대낮에 도로에 차들만 슝슝
길에는 아무도 안 보였어요+,+
히웅히웅 주울까말까
난 지금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싶은데
자취하는 나에게 천원은
넘나넘나 큰돈이다...!!!!!
내적갈등으로 머리가 터질것만 같았어요
후우우........
과연 저는 어떻게 했을까요?
·
·
·
흙흙 이상하게..
가까이 가기조차...
못하겠더라구요>,<
어디선가 누군가가
지켜보고 있을 것만 같고
잃어버린 사람은 어디선가
애타게 찾고 있을 것만 같고...!!
갑자기 찾아온
금빛 상황을 기념하며
사진만 조용히 찍구 떠났어욥ㅎㅎㅎㅎ
오늘 하루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몇 시간 후!!
@carrotcake 님이 열어주신
@Zzoya님의 스팀잇 굿즈를 뉴비 2분께 쏩니다이벤트】
https://steemit.com/kr-event/@carrotcake/zzoya-c
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사실사실!!!!!!!!오홍홍
하윽 벅찬 감동을 마구마구 쏟아내고 싶지만
저에겐 또 후기가 기다리고 있으므로
폭풍 눈물은 후기에서 흘리겠숨다T,T)

띠로롱ㅅㅇㅅ
드디어 미용실에 도착!!!!!했습니다♬
왜 이렇게 힘이 없어보이죠?!
(길에서 내적갈등을 한 탓인가...)

●상호 : 로이드밤 발산역점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6 (지번 : 등촌동 674-3 연준빌딩 3층)
●시간 : 매일 10:00 - 21:00
●가격 : 여성컷(15,000) / 남성컷(12,000) / 염색(44,000) / 일반펌(33,000) 등등
●번호 : 02-3661-1316

씨익-
웃어보아요^_^

웃다보니 바로 염색이 시작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색약을 바르고나니
지루하디 지루한
혼자만의 시간.....★
(저는뿌리염색(44,000원)시술했어욥)

툭-
스티미언님들
저의 하트를
받아주세욥 히힛♥

엄훠낫 놀래라!!
끝을 알 수 없는 기다림은
저를 셀카의 길로 인도해요

점점 마으무리

별빛이 내린다
샤랴랄라라랄라♬
염색 완성!!!!!!!!!!
정...정수리쪽도 갈색이 되었고
앞머리도 뭔가 더 밝아진 느낌:)
남친도 마음에 드는지
쳐다보네요ㅋㅋㅋㅋㅋ

기분이다! 내가 쏜다!!
자 먹어 남친아 (주섬주섬)

●상호 : 더벤티 NC강서점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7 (지번 : 등촌동 689 NC백화점 강서점)
●메뉴 : (Take out기준)아메리카노(1,500) / 아이스초코라떼(3,000) 등등

띠용-
ㅇㅅㅇ
왜 놀라지
남친아 사진 찍자! 웃어! 웃어! 스마일!

천원으로 시작된 멋찐 하루!
이벤트당첨에 염색까지
아쥬아쥬 행복한 하루에용:)♥

Sort:  

저라면....주웠을텐데~~ 너무 양심적인..
근데 또 다른 행운이 찾아왔네요^^ 포기하길 잘하신거같아요 ~~!!
머리색깔도 너무 너무 이뻐요^^ 봄이라 화사하니 잘어울리기도하고 얼굴이 이쁘셔서 소화를 잘하시는거 같아요~ >ㅁ<!!
풀봇하고 팔로우하고가요~!!

ㅎㅎㅎㅎ말씀 들으니 잘한 것 같네요👐히히 저두 맞팔하구 놀러갈게요!😉💛

오늘 완전 행복한 날이셨네요~~ 완전 부럽습니다.....ㅠㅠ

헤헷 감사해용👐👐👐

오~ 부자이신가봐요~~~~~~
저였으면 빛의 속도로 손이 나갔을것 같은데 ㅎㅎㅎㅎ

ㅋㅋㅋㅋㅋ마음부자에요ㅋㅋㅋㅋㅋㅋ빛의 속도로 다가갔지만ㅋㅋㅋㅋㅋ왜 멈칫했는지 저두 모르게써용ㅋㅋㅋㅋ다시 한번 마주친다면...히히히😎

천원짜리로 누가 몰래카메라 찍는 것 같네요.ㅋㅋ
머리 색깔이 잘 나왔네요! 저는 지금 머리가 개털이라서 아무것도 못해요.ㅠㅠ 며칠전에 미용실 다녀왔는데, 아직 2번은 더 짤라야 볼륨매직을 할 수 있다네요.

그춐ㅋㅋㅋㅋㅋㅋㅋ저두 갑자기 무슨 일이지? 누가 위에서 보고 있는 것 같고 행동 하나하나 조심스러워지더라구요ㅋㅋㅋㅋ카오스..😱저두 이제 한동안은 계속 자르기만 하면 된대요ㅋㅋㅋㅋㅋㅋ머리카락과 길고 긴 싸움이 될듯해요ㅋㅋㅋㅋ

저는 멀리서부터 천원 발견하고 누가 가져갈까봐 뛰어갔을텐데 ㅎㅎㅎㅎ요즘 뿌염 44000원이군요....뿌염하기 귀찮아서 진작에 머리 검정으로 해서 요즘 시세를 잘 몰라요 ㅎㅎㅎㅎㅎ

크크크 저두 뛸까하다가 이상하게 손이 안 움직이더라구요😧 뿌염 할때가 또 된 것 같아용...휴우

천원에 행복 ,, 저도 천원으로 행복할수 있는 사람이에용,,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freegon 님 앞길에도 천원, 만원이 내려지기를..!!

전 보통 흘리고 다니는 쪽이라서....
천원을 두고 흔들리는 감정을 모르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안타깝습니당..😱😱😱😱

천원의행복 멋진 제목이네요...ㅎㅎ

히힛 제목 칭찬! 감사드려요😘

정말 천원에행복 이네요^^
기분좋은시작이 모든일들을 기분좋게 해준듯한 ^^ 염색도 잘되신듯해요~ 나도 머리 하고싶다~ ㅎㅎ

ㅎㅎㅎㅎ시작이 좋으니 다 좋아진 것 같아요🎶 이제 봄이니 밝은 색이 끌리더라구욥😍😍

ㅋㅋㅋ많이 웃었네요.
천원으로 시작된 해운..
멋지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을 드려서 기분좋아욬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