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라이프] 1000개 비우기 (15개 비움/ 누적 28개)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미니멀라이프] 1000개 비우기 (15개 비움/ 누적 28개)

안녕하세요
@goodfeelings 좋은예감입니다:)
오늘은 중국 스모그영향으로 미세먼지가 넘나 심한 날이에요
지난달에 장만해둔 마스크쓰고 외출했는데요
밖이 엄청 뿌옇더라고요 OTL

이런 때 일수록
물건비우기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해요ㅋㅋㅋ

이야기 하나.
[After]
image.png
▲ 오늘 거실 모습
TV 오른쪽에 있던 1600책장을 비우고
아빠가 5년전에 만들어주신 작은 책장으로 대체했어요

[before]
image.png
▲ TV 왼쪽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오른쪽에는 1600책장이 있는데 책장 속에
책뿐만 아니라 잡동사니가 너무 많은 상태였어요

[step1] 물건 전부 꺼내서 분류하고 버리고
제자리 찾기

image.png
▲ 너무 지저분해서 흑백ㅎㅎ
아이 책은 작은 책장으로 이동시켰어요

[step2] 비워진 책장 주인찾기(드림)
image.png
▲ 얼마만에 빈공간을 보게 된건지..ㅎㅎㅎㅎ
그동안 아이 책과 장난감, 쓰레기(?) 들로 가득했는데
드디어 비우게 되었어요

사실 지난달부터 이 책장을 비우려고
여러번 정리하고 옮기고 하다가
드디어 오늘 싹 치웠습니다!

이야기 둘
제가 열심히 책장 정리하고 비우니까
아이도 느낀 바가 있는지
자기 방의 상자 2개를 엎어서
사용안하는 장난감을 찾기 시작했어요ㅋㅋ
image.png
▲ 아이가 열심히 장난감과 인형을 정리하길래
사용안하는 건 <왼쪽>으로 분류하라고 알려주었더니
잘 정리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애지중지했던 장난감도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비우게 된다는걸
아이도 몇 번 경험하면서
물건을 살 때는 신중해야 한다고
살짝 이야기 해주었는데,
과연 아이가 이해를 했을까요? ㅎㅎ

이 장난감과 인형들은
고장나거나 작고 낡아서
그냥 버리려고 내려가는데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3살정도의 여자아이가
관심을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급 나눔을 하게 되었어요:)

여자 아이의 엄마도 좋아하셔서
저도 기분이 UP 되었지요!

그래서 오홍^0^
떠오른 아이디어~
엘리베이터 나눔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건 실천해보고 글써보겠습니다^^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을 꾸준히 하면
아무도 할 수 없는 일이 된다

제 글을 읽어주시고 보팅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함게 비우실 분들도 언제나 환영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욤^0^

Sort:  

저도 이사 준비를 슬슬 해야해서 비우기 실천중입니다 ㅎㅎㅎ비우기 쉽지 않네요 ㅋㅋ

@sweetpapa님 저도 사실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더 열심히 정리하려고 노력해요ㅎㅎㅎ 화이팅입니당^^

우와아!!! 진짜 멋지네요...
저는 분류가 힘들어서 정리를 잘 못하는것 같아요....
저도 일단은 분류 못해서 쟁이고 있던 아이들을 좀 정리하고 버려봐야겠어요!!

매나썬님 저도 정리 초보예요~히히
분류만 잘해도 깔끔하던데 쉽지가 않아요ㅎㅎ
너무 한번에 하려면 힘드니까 한군데씩 정해서 치우면 도움되더라고요.
옷장1칸 정리하기 이런식으로요!
화이팅입니다^^

북스팀 / 단바인의 독후감 / 아무것도 없는 방에 살고 싶다
저도 이책 읽고 미니멀라이프에 대해 처음으로 알았는데 직접 실행하고 있으시다니 대단하시네요!

단바인님 보팅 감사합니다!
미니멀라이프라고 거창하게 얘기했지만
사실 아직은 맥시멀이에요 ㅎㅎ
더 노력해야지요^^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풀보팅하고가요
오늘하루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allsale님 감사합니다아~~^0^
더 멋진 스티미안 될수있도록 노력할게요!

비우기 정말 쉽지않은데
저도 비워보고싶은데 막상 보면 버릴께 없다는 ㅠㅠ

뉴비예요 팔로 보팅하구가용
자주 소통해요~

지유님 반가워요^^
저도 매번 비울게 없는 것 같은데도 물건들을 다 엎질러(?)놓고 찾다보면 비워야할게 나오더라고요ㅋㅋㅋ
저도 팔로우 할게요~~

넵^^
굳필링님은 보팅을 어떻게일케받으세요?

예감님 보고시퍼용 ㅎㅎㅎ

저도 보고파요 하늘님 ㅎㅎ

안녕하세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bookgoodstory님 안녕하세요~~
첫 댓글 감사드려요 저도 놀러갈게요^^

Hi @goodfeelings!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저도 비우기 좋아하는데요...ㅎㅎ 생각부터 비워보겠습니다 핳ㅎ

ㅎㅎ생각비우기도 참 중요한 것 같아요:) 때로는 생각이 너무 많아서 일이 진행이 안되기도 하니까요
좋은 하루 되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60.85
ETH 3455.1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