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p] 초보자를 위한 스파업!! 경험하자! 그리고 내것으로 만들자!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뻔뻔한대문_1.jpg
by @yungend


스파업을 위해 제가 순차적으로 진행했던 세가지 방법

  1. 글을 열심히 쓰고 열심히 소통하고 일주일 후 보상을 받는다. 이때 엄청난 보팅금액이 아니라면 들어오는 스파는 눈꼽만큼입니다. 그래서 초기에 봇을 이용했어요. 추가 설명해 드립니다.
  2. 보상을 받아 차곡차곡 모아둔 스달로 파워업! 한다. 아래 사진과 다시 설명 드릴께요.
  3. 거래소 @krexchange 에서 구매대행한다. 역시 추가 설명 합니다~

1. 글을 열심히 쓰고 열심히 소통하고 일주일 후 보상을 받는다의 경우는 제가 초기에 보팅금액이 1~2불 정도 였고 다른 분들에 비해 낮다고 생각해서 어떻게든 보상금액을 늘려볼까 하던 중에, 보팅봇이라는 신세계를 접하고, 매일매일 봇작업을 열심히 했어요. 심지어 권장하는 포스팅까지 ㅋㅋㅋ 심할땐 한 포스팅에 10개가 넘는 봇을 달았지요...
해보신분들은 좋다 나쁘다를 떠나서 설마 고래의 보팅을 못받나 이런 고민들 많이 하셨을건데요, 저는 그런 걱정은 하지 말라고 말씀드렸어요. 제 목적은 순수하게 스팀파워를 올리고자 하는거였으니까요! 저는 아직 출금을 한번도 하지 않았고 현재까지도 계획은 없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글로만 보상을 받으려고 했었지요.
물론 계산을 해보고 내가 만일 0.5를 보냈는데 계산해 보니 보팅 찍힌거에서 스달에 해당하는 금액이 0.5왔다갔다 하면 손해 아냐? 라고 하시는데,, 단순히 스달만을 보면 그리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제 목적은 스파업이었기 때문에 당시 전혀 손해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스달을 스파로 구매를 하기도 하니, 스달은 그대로고 스파가 늘어난다고 생각을 하고 했던 거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봇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요.
가장 큰 이유는,,, 제 포스팅이 봇들의 댓글로 도배가 되서 제가 보기에도 별로더라구요..
또하나는 글보상이 20~25가 찍히지만,, 이건 그동안 제가 모았던 보상받은 스달을 다시 보내서 받은거 이기때문에 실제 제가 받는 보상보다 많아보이는 별로인 효과를 나타냅니다....
보기엔 엄청 받은 보상을 받는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그 안에는 반이상이 원래 제가 보유하더 거였으니까요.. 무슨 말씀인지 이해가 가시려나요...
여튼 여러가지 이유로 지금은 쓰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걱정하는 고래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거 아냐? 전 이런 고민 별로 하지 않았어요.
그런 고민을 올리는 포스팅은 제 눈살을 찌뿌리게 했습니다. 답답하기도 했구요.
왜냐면, 저는 제 목표가 뚜렷하게 있었으니까요. 스파업,, 비록 플랑크톤의 눈물만큼씩이지만요.. ^^
이렇게 열심히 모은 스파가 40정도가 되더라구요 ^^ 봇한테 먹튀도 많이 당했어요 ㅋㅋㅋㅋ

2. 보상을 받아 차곡차곡 모아둔 스달로 파워업! 한다
저는 스달이 다 들어오지도 않은 상태로 이벤트를 하기도 하고, 보상금액이 그리 많지도 않은 경우였어서 한달이 넘어서 100스달이 모였습니다. 얏호~!
아마 제 포스팅을 계속 봐 오던 분이라면 전,, 출금계획이 없는 사람이란걸 아시게 될거예요.
물론,, 스팀이 어마무지하게 오른다면,, 어느 순간에 출금도 하고 싶어지겠지요. 거짓말을 하고 싶진 않습니다. ^^
그래서 100스달이 모인 시점에 저는 이걸 스파로 바꾸려고 이것저것 눌러봤는데 흠... 바로 되는게 아니었어요 ㅎㅎ 두가지 정도의 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첫째, 스달로 스파를 매수한다
둘째, 내 지갑으로 들어온 스파를 파워업한다
간단하죠? ㅎㅎㅎ

그런데 여기서 고민!! 대체 언제 바꿔야 하는거야??? 라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어떤 글을 보니 1:5였던 시기가 있다는데,, 지금은 1:1 정도니 나는 너무 손해가 아닌가 싶기도 하실거예요.
제가 교환 한 시점은 정확히 1:1.5 였어요.
저렇게 남들은 1:5로도 교환을 했는데 나는 저들에 비해 손해구나,, 라는 생각만을 했다면 전 교환하지 않았겠죠. 이렇게 저는 102 정도의 스달로 150정도의 스팀파워를 가지게 됩니다.
하는 방법 간단해요, 아래 사진 보세용.

스팀교환01.png

지갑에 들어가셔서 내 보유스달 금액을 클릭해 보심 위와 같이 떠요,
그러면 거래소 클릭, 그리고 나면 또 아래와 같이 뜹니다, 뜨아~~~

스팀교환02.png

전 주식데이트레이딩을 해봤음에도 ㅋㅋㅋ 넘나 오래되서 그런가 눈이 빙글빙글 돌더라구요.
코인거래가 첨이라서 그런거겠지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저는 스팀을 구입할 거니까요
매도나 매수 금액들 보시고, 원하시는 금액에 걸어놓으시면 되는데
직접 그 금액을 기재해도 되고, 저는 매수 가장 높은 금액을 클릭해서 금액 맞추고
내가 거래하고 싶은 만큼의 스달을 기재했습니다.

그러면 또 아래와 같이 떠요.

스팀교환03.png

저는 맨아래 스달에 1을 넣어 보았어요.
그랬더니 1스달로 1.07의 스팀을 바꿀수가 있네요. 거의 1:1 수준입니다 ^^;;

스팀이 스달보다 올라가면 아직까지 교환은 비추예요. 저의 추천 비추천은 언제나 순전히 제 경험에서 나오는 거니까 이건 제경험이예요. 그리고 제가 다른 사람이 작성한 글로만 경험을 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경험이지 제경험이 아닌겁니다. 궁금하시면 1스달이라도 바꿔 보세요, 그리고 자기 경험으로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어느순간 스팀이 스달보다 높아진다면,, 글 보상은 줄어들겠죠.
그래서 지금 증인들의 논의도 약간은 귀가 쫑긋해지구요..

어때요? 내부거래소에서 스달로 스파 바꾸는거 어렵지 않죠? ^^

3. 거래소 @krexchange 에서 구매대행한다.

https://busy.org/kr-exchange/@krexchange/01-28-sbd
이글 참고 하시고 들어가시면 하나더 링크가 있으니 오픈챗이랑 다 나와있습니당.

어제 새벽,, 아니 오늘 새벽에 해보았습니다!! 100스팀을 구매했어요.
12시가 넘은 시간에 정말 죄송하게도 거래소 카톡을 연결해서 구매 가능한지 여쭤 보았어요.
현재 구입 가능한 금액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저도 은행거래가 12시가 넘었으니 되는지 확인도 해야 하고 또 그분도 코인거래가 가능한지 확인하셔야 하니 서로 그 것을 먼저 확인했습니다.
양쪽다 거래가 가능해서 현금과 스팀의 거래가 이루어 졌어요.

아래는 저의 카톡 내용, 친절하게도 수수료를 감안해서 보팅을 해주셨습니다. ㅎㅎ
오늘 아침에 4300원대로 떨어져서 추가 매수를 하려고 연락드렸는데 아침은 바쁘신지 연락이 없어서 포기가 되었구요, 여튼 오늘 새벽에 5500~600원대에 매수를 했습니다 ^^

KakaoTalk_20180131_120010176 copy.jpg


이렇게 제가 직접 스파업한 경험을 나눠 드립니다~ ^^
제가 항상 강조하는 것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저희 남편도 스팀잇을 가입시켰지만,, 글 쓰고 활동하는 것은 그의 몫이겠죠 ^^;;;


악순이.png
by @akcho

Sort:  

업비트 거래소는 스달 지갑을 안 열어주네요.
당장 열어서 보내고 스파업 하고싶은데...
그래도 오늘 아침에 명성 40 달성해서 정말 기쁩니다~
스파업 하는 방법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 사실 업빗 가입은 하고, 인증이 안되서 기다리다가, 기업은행 통장만들고,근데 가상계좌에서 막히고... 에휴.. 지갑은 뭔지도 모르겠고 ㅋㅋㅋ
그래서 @krexchange .. ㅋㅋ 누가 보면 영업사원인줄.. 절대 개인적인 관계 없습니당~

Kr exchange 신기하네욤.. 있는 리플 다 팔고.. 스팀을 살까 생각중인데 고민좀 해봐야겠습니다.. 스팀 가즈아..!!

전 거래소 도통 진입이 안되서,, 이젠 또 가상계좌가 말썽.. 걍 고민하느니 @krexhange 요청 ^^

저도 스달을 지금 스파로 바꾸려니 1:1수준이라서 스달 쟁여두고 있어요ㅠㅠㅠㅠ 스달아 올라라..ㅠㅠ

^^ 내가 시세 좋다 생각하면 그때가 가장 좋은거라고 세뇌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초창기에 @krexhange 님덕분에 스팀을 환매해서 파워업을 했지요 ㅎㅎ
제가 처음스팀잇 했을땐 스달1 : 3 스팀이였는데; 어느새 비율이..그떄 다 바꿔둘걸 그랬어요

와~ 1:3 ^^;;; 저는 1:1.5도 만족해요 ㅎㅎ

아 저렇게 유저분(?)과 직접 하는 경우도 있군요.
전 가입 이틀된 뉴비임에도 불구하고 이것저것 알아보지도 않고 오늘 빗썸 거래소를 통해서 스팀파워업 현질을 했습니다.^^
왠지 오늘은 배가 불러서 하루종일 안먹어도 될 것 같네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아침보다 좀 올랐죠? ㅎㅎ 저도 두번 파워업했더니 기분도 좋네요, 그래봐야 얼마 안되지만 ^^;;; 전 거래소 인증에 자꾸 막혀서 걍 편하게 하느라~

카톡으로도 거래소 @krexhange 있는지 몰랐어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편하기도 하고, 수수료 손실 만회하라고 보팅도 해주시고 ㅎㅎ

뉴비라 스파업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해결되서 감사합니다!~^^

네~ 즐건 스티밋 하세용

정말 열심히 하십니다^^ 본 받아서 저도 열심히!

^^ 넘 열심히 하나봐요,, 다른것도 해야 하는데 자꾸 이것만 하게 되네요 ㅠㅠㅠㅠ

저도 초창기 @krexhange 님 덕을 봤던 기억 나네요. 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그래도 이벤트는 오시기로 한거죠? ㅋ

네~ 곧 @asbear 님이 임대해주신 100 회수됨 다시 300이예요 ㅋㅋㅋㅋ

그 스파 제가 100 임대해서 사용중입니다. ^^;;;
거래소 카톡을 통한 스파업... 생소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그 스파 아닐걸요? ㅋㅋ 저 아마 오늘 회수하실거 같아용 ^^

이 스파가 그 스파가 아니었네요~ ㅎㅎㅎ

아주 쉬운 설명이었습니다. 열가지 말보다 한가지 실천으로 배우는게 짱인듯요
저도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 기다리셨다가 딱 마음이 동할때 하시면 좋아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067.61
ETH 2414.8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