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데이터베이스 연동(몽고DB)

in #kr-newbie7 years ago

Robo 설치시 엑세스 할 수 없다고 뜨길래 접속을 못하고 있었는데, 검색해 보니 V3에서 실행을 막고 있었습니다. -0-; 아무튼 알려주신 정보로 DB접속까지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웹사이트와 연결해서 뿌려주는 방법을 알아봐야 할것 같습니다.

Sort:  

V3에서 왜 막지요? 궁금하네요. 무엇을 만들 계획이신가요?

이렇게 막고 있네요... "악성코드나 의심 행위???" 이게 먼지 모르겠습니다.ㅎㅎ

steem.js 파일로 이미 저번주부터 진행하고 있는데, 목적은 스팀잇 사용자
분들이 본인이 원하는 정보를 취합하고 보팅할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스팀잇에 있는 기본적인 기능을 집어 넣는데 시간을 다 보내고 있습니다. T.T

오.. V3 신기하네요. 싸이트 완전 기대됩니다. ㅎㅎ 완성되면 나중에 꼭 이용해보겠습니다.

어제 포스팅으로 공개하긴 했습니다 beststeem.com ^^; 아직 beta 단계도 아니라서... 이용하시다가 버럭 화가 날수 있기때문에 한번쓱~ 둘러만 보시기 바랍니다.

우와 잘 만드셨습니다. 보팅을 안해드릴 수가 없네요!! ㅎ

네~ 감사합니다^^ 이용하시다가 버럭 화내지 마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