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하루에 포스팅 두개 쓰기 쉽지 않내요 ㅎㅎ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우선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너무 호응이 없는것같아서 흐지부지했던 저에게 관심깊은 보팅으로
저에게 불 씨를 주신분들에게 감사합니다 ^^ 복바드실거에요~

여행중1.jpg

해보고 싶은게 많은 직딩입니다.

이전에 네이버 블로그 시작해서 경제적인 문제로 자식같은 블로그를 팔았던 ㅠ

이제는 오래 오래하고 끝까지 나만의 일기같은,
그리고 좋은 정보들이 가득한 블로그 계속 만들어나가고싶습니다.

하루에 두개 꾸준히 쓰자고 마음먹었는데 쉽지는 않내요,
다른분들은 정말 대단하신것같습니다.

좋게 시작한지 이제 대략 2주 정도 된것같아요. 맛집고 한계가 있고

어떻게 좋은 컨텐츠를 제공을 해야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있습니다.

저는 it쪽에서 일하고있는 웹퍼블리셔라서 웹관련 정보를 올려볼까도 했는데...

html 소스라는게 반복적이다보니, 유사 문서에 걸리고 블로그 노출에 좋지 않다고 하더군요,

아무리 잘 쓰고 좋은 컨텐츠글을 쓰더라도
노출이안되면 좋은글들이 (제가 얼마나 잘쓸지 모르겠지만;;) 필요하신분들에게 보여지 지 않으니,
아쉬울것같아요 ㅎㅎ;;

그래서 고민이 큽니다 ㅎㅎ.

이날 사진들은 새로운 팀직원분들과

팔당역에서 자전거를 빌려 시작으로 춘천역까지 가서 닭갈비를 뜯고 왔었습니다.

힐링도 되고 정말 즐거웠습니다.

기본 입문용 자전거 구매해서 혼자또는 동호회를 들어서 즐기면서 포스팅 생각도 하고있습니다.

솔직히 하고싶은건 많고 생각만하고 실천은 못한것도 아주많습니다.
그래도 해보고 싶은것들 재미있는것들 다양하게 하면서 즐기고 싶습니다. ㅎㅎ

여행중2.jpg

Sort:  

힘내세요.
하루에 2개는 어렵지요. 하루에 1글을 쓰는 것도 힘들어요.
하지만 강한 의지가 있다면 가능할 겁니다.

응원글 덕에 힘이 나네요
정말감사합니다. ^^

불씨를 더 심어드리고 갑니다 ^^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더욱더 불타오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꾸준히 오래오래해야겠어요

두개씩이나 화이팅입니다

응원글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gaenkg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뉴비 벗어나게 해주세요 잘할께요!
그런데... 뉴비 벗어나면 더 해매는거 아닐까요 ㅠ 지원없이 나홀로라는 생각에 무섭내요 ㅎㅎ;

맞아요 두개 정말 아무것도 아닌데 직장생활하면서 하려면 강한 의지가 필요하더라구요... !!!
힘내세요...!!!

네넵 힘내고 열심히 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아침다행이도 태풍이 심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ㅎㅎ

아 대박
팔당역에서 춘천까지요??
멀지않나요>>>???
다리힘이 무척좋으신가보요...
부럽습니다.
전 언제나 비실비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