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역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마셔봣습니다 ㅎㅎ

in #kr-newbie6 years ago

투썸플레이스.jpg

이날도 점심머고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한잔했습니다.ㅎㅎ
그렇게 잘버는것은 아니지만 ㅋ

요즘 강남구청역 카페 이곳저곳 가면서 다양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다보니
맛이 조금?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처음에 아메리카노 나오고 써서 이걸왜마시냐 이랬는데

옜날말이지만 늦은 된장남인가봅니다 ㅠ

투썸 모닝.jpg

들어가기전에 모닝메뉴가있어서 한방찍어봤습니다.
태어나서 카페에서 아침을 먹어본 기억은 없내요 ㅎㅎ;

투썸메뉴들.jpg

가격표는 알바분들이 많으시고 눈치보여서 못찍었습니다.
당당하게 찍고 올리시는분들보면 대단하신것같아요;;

저는 소심하게 추천메뉴정도로만 ㅎㅎ;

투썸벽.jpg

이곳에는 1층 2층 으로 있구요,

벽에 붙어있는 투썸로고있길래 한방찍어봤습니다 ㅎ

투썸플레이스아메리카노.jpg

뒤에부채는 아우어베이커리 ㅋㅋ

주로 강남구청쪽에 위치하고있는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아메리카노 도산을 마시는데
자주가니 언제한방찍어서 올려야겠어요 ㅎㅎ

아메리카노맛은... 음... 10년가까이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아직도 잘모르겠내요 ㅋㅋㅋ

건물도 깔끔하고 넓고 편안하구요 이곳에 3번정도갔는데 그렇게 시끄러운사람은 못봤내요 ㅎㅎ

조용하고 좋은것같습니다 ㅎㅎ

Sort:  

진짜 침넘어 가네요...

커피한잔으로 침넘가기 어려우실텐데 ㅎㅎ;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aenkg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제 강남 된장남 되신거네요...ㅋㅋㅋㅋㅋ

된장남 벗어나야하는데 걱정이네요 ㅎㅎ 여튼 금방 벗어날것같아요 ㅋㅋ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오늘 태풍이 못해줬던 비 수급을해주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