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시작해보겠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나이가 작지 않습니다. 1990년도부터 개발업에 종사하고 있으니, 삼촌(아저씨.. ㅜㅜ)이 적당한 호칭이네요.
관심사는 독서, 혼자놀기, 개발, 여행이고, 특기는 술먹기입니다.  OTL
한국과 베트남과 일본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고, 대부분 개발과 관련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STEEM ... 익숙하지 않아서 천천히 접근해서 필력을 키워보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꾸준히 해보세요 재미있습니다.

제 글에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링크 따라 들어왔습니다. 저는 스팀파워 그지라 보팅에 참여해도 도움이 안되네요 흑... 저도 빨리 사야겠습니다. ㅜ.ㅜ

팔로우&인사 남기고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제가 더 많은 도움을 받았고, 좋은 정보 얻어간걸요.. ^^

반갑습니다! 처음 시작하신다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ㅎ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처음부터 스팀파워를 충전하시는 패기가 멋지십니다!)

네,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보라서 무작정 충전해버렸습니다.. ^^;;)

저도 오늘 처음 가입했어요!!!
관심사(여행)과 특기(술)이 저랑
같아서 너무 반갑습니다ㅎㅎ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넵,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
https://steemit.com/kr/@ganzi/7shftg
뉴비분들을 위해 꿀팁정리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이라고 위축되기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접근해보겠습니다. ^^

Loading...

가입 환영드려요 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드리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 팔로우했습니다. ^^

1990년도 부터라니 .. 어마어마하게 대선배시네요
정말 반갑습니다~!

그냥 늙음 인증이죠.. ^^
하지만 아직도 철없이 살고 있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뉴비인데 팔로우하고 갑니다.ㅎㅎ

넵, 반갑습니다. 맞팔했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19.13
ETH 3411.8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