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저도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저도 드디어 첫 보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
11.959 SBD, 5.761 SP를 받았습니다.
금액의 크기를 떠나서 첫번째 보상은 의미있고 기분 좋은 일인듯 합니다.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년뒤, 2년뒤, 5년 이후를 생각하고 여러분들과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Sort:  

뭘하든 즐기면서 꾸준히 하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ㅎ

시작이 반이죠. 함께 꾸준히 나가시죠. ^^

축하드려요! 저도 첫 보상글을 올릴날이 왔으면..! ㅎㅎ

보니까 2분 남으셨던데요. ^^ 축하드립니다~

저도 일주일 뒤에 적은 양이라도 코인이 딱! 들어오면 기분 좋을거 같아요. 열심히 하는게 답이겠죠

반가워요. 예비 공군학사장교신가봐요. 저는 육군 학사로 예비역 소령입니다. ^^

와... 안녕하세요 까마득한 선배님이시네요
저는 지금 공군학사 139기 1차 합격후 2차 면접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른 군인으로 복무하고 싶어요 ㅎㅎㅎ

육군으로 복무하면서 공군이 참 멋지고 부럽더라구요. ^^ 멋진 장교가 되세요. 학사로 가서 장기복무하다가 전역을 했습니다. 직업 자체는 너무 만족했는데 사연이 좀 있었습니다.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2차 면접도 붙어서 멋진 장교가 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계속 파이팅해요^^

감사합니다. 함께 파이팅! ^^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부럽네요 ㅎㅎ

뉴비님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

첫수익 축하드립니다! 응원합니다1

탑님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즐기시면서 같이 오래 해봐요~~

감사합니다. 꾸준히 가늘고 길게 가겠습니다. ^^

우와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

저도 오늘받을꺼 같은데 축하드려요~~ㅉㅉ

와우~ 함께 축하하는 날이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