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뉴비에게 알려주는 피가되고 살이되는 글 모음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ferozah 입니다!
오늘은 뉴비가 뉴비에게 알려주는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스팀 관련 글 목록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내용이시겠지만, 이 시간에도 열심히 스팀잇을 스터디하고 계시는 뉴비분들이 있기 때문에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여기 있는 대부분의 글 목록들은 불과 한 달 전쯤 제가 처음 스팀잇을 접했을 때 많은 도움이 되었던 글 들이라 따로 북마크 해두었던 것들 입니다.

많은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 분들을 위한 글 목록>


제가 드리고 싶은 이야기하는 딱 하나 입니다. 단기적인 보상에 너무 휘둘리지 말고, 멀리 보고 장기적으로 생각하며 함께 나아갑시다~!^^

그리고 다른 분들과 비교 하지 말고 꾸준히 하면 언젠가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교는, 비참해지거나 , 교만해지거나 둘 중 하나 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뉴비인 제가 배울게 많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판다팸님 반갑습니다~! 하나하나 알아가면서 함께 해요~!

좋은정보 감사하고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
아직 헷갈리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되네요 ㅎㅎ

도움이 되길 강력히 희망 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언제나 함께 해주시는 짱짱맨님! 늘 감사드립니다!^^

맞아요 ㅎㅎ 꾸준함이 승리할것입니다 !!

맞습니다~ 꾸준히 함께 나아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꾸준함이 답이라고 생각하네요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꾸준함으로 승부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초보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네~! 저도 초보지만 그래도 알고 있는걸 공유해드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네네~비교하지말고~ 올려주신 정보 저도 다시한번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넵! 스팀잇 글 중에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약간 손품을 팔아야 하지만 부지런히 찾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 해서 저장해두고 꾸준히 확인해야겠네요^^

오오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번역 글이긴 하지만 제 포스팅이 소개되다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

아 커피넛님! 방문감사드립니다!^^ busy의 동작방식에 대해 알 수 있었던 좋은 글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385.10
ETH 3209.8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