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말씀입니다 스팀 성공을 위해 스팀 1비트치 매수들어갑니다^^

어이쿠 1비트씩이나 매수하실 능력이 되시니 부럽습니다. 가격은 항상 변하니까 분할 매수도 좋을 것 같구요. 성공을 기원합니다. 댓글에 풀보팅 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 동의합니다. 저도 지난 6개월동안 이 한가지 목표였던 것 같습니다. 1년만 무조건 해 보자. 그만 두려면 그 때 그만 두자. 저는 처음부터 높은 보상을 받는 축에 속했지만 그런 꾸준함으로 이제 보상을 꽤 받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스티밋은 아직 SNS성격이 더 강해서 그런분들은 보팅을 하지 않을 수가 없지요.

네 일단 눈에 뛰는게 중요하니까요.

제가 스팀을 하면서 느낀는 점은 남을 이롭게 하여 주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래야 내가 이롭게 될것이니까요. 무작정 바라고 나만 이롭기를 바란다면 곧 실망을 하게 될것입니다. 베푸는 보시가 우선이 되고 스팀이 왕성하게 돌아가고 각각의 프로젝트를 운용하면 나는 자동으로 이로운 상황에 놓여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불교의 자리이타(自利利他)와 같은 스팀의 시스템을 보고 베푸는 생활이 이리 쉽게 실천되는 것에 놀랐습니다. 감사합ㄴ다.

공감되는 글입니다 ㅎㅎ

우연히 보게 된 글인데, 1번부터 8번까지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알겠습니다~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8번글에 뜨끔했습니다... 늘 고민하지만 쉽지않네요 퀄리티를 좀 높여야겠어요 ㅠㅠ

스팀 백서중 스티밋에 기여한 방식이 자본이든 컨텐츠든 상관없이 똑같이 보상 받아야 한다고 나오네요 공감합니다.

아직 초보라 많이 배웁니다. 스팀 구매는 거래소에서 사는 거 말씀이신가요?

먹스팀 글을 자주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lee2님 덕에 지원덕에 보상이 조금 늘어서 늘 감사하고 있습니당 ㅎㅎ 8번글 공감합니다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