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unmilee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정말 추운 날씨네용~^----^

오래된 외장하드를 오랜만에 뒤적거리다가 재밌는 사진을 발견했어요~

제가 사진학과 재학중일때 (20~21세 추정;;) 과제하다가 과제가하기 싫어서

장난으로 셀프포트레이트 찍었던 사진입니당~

저의 흑역사라서 부끄럽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ㅋㅋ


완성ㅋ_-.jpg

다다다ㅋㅋ---.jpg

Hello, today is very cold.
I found an interesting picture.
From an old external hard disk
When I was studying major of photography as university student.
(Maybe 20 or 21 years old.)
It was boring day to do homework only.
This is the picture I took with a fun.
I'm soooooooooo ashamed of how I looked in the past,
Please be kind.

by @eunmilee

Sort:  

여러장 찍고 오버레이로 겹치신건가요? 사진들이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ㅋㅋㅋ ^_^

네 삼각대로 카메라 고정해놓고 여러장 촬영하고 작업한 사진입니당~ ㅋㅋ 나중에 심심할때 한번 해보세요 재밌어요~^0^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자연스럽네요.. 전문가는다른가..ㅎ 이런것좀 배우고싶어요

ㅋㅋㅋ 나중에 강좌한번 올려야겟네용 어렵지 않아용

반가워요. 팔로우 합니다. 사진 참 정감있어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께요~~

그림자 분신술이네요

ㅋㅋㅋ 분신술 나와라 얍얍

Fun project! 👍

haha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449.84
ETH 2398.5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