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하다가 궁금한 게 있습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여기 Permissions 칸에 나오는 아래의 것들은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ㅠㅠ
혹시 아시는 분들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것에 대한 사용 팁은 아무리 찾아도 못 찾겠습니다ㅎㅎ

Sort:  

블록체인에서 포스팅한 것은 모두 트랜잭션에 남습니다. 설사 이미지를 지워서 최종 글에서는 안보이면, 다 지워진 것으로 착각하지만, 아닙니다.

키를 전부 리셋하셔야 됩니다.

이걸 지웠다고 다행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이렇게 많은 걸 보니, 이게 진짜 큰일이군요.

아 그런가요?ㅠㅠ 키를 어떻게 리셋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donghaeng/password
리셋하시고 확인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위에 한 이야기 내용을 설명해 드릴께요.

오 정말 감사합니다!!! 바로 해보겠습니다

오 암호 바꾸니까 permission 키들이 바뀌었네요!!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보셔야 될 것 같아서 별도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는 donghaeng 님이 이전 키 캡쳐를 지운 뒤 글을 보았지만, 키를 그대로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증거를 보여드릴께요.

네 감사합니다^^ 올려주시면 저도 또 새로오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해야겠습니다!!

허 공개하지 마세요 개인 키입니다 ㅠ

헐 감사합니다 지웠습니다 ㅠㅠ

https://steemit.com/kr/@vip/nve21
위 글을 참조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헉 중요한 키였군요... 빨리 피드백받고 지우셔서 다행입니다.

그러게요 ㅠㅠ 모르고 계속 노출했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ㅎㅎ

ㄷㄷ;; 큰일나실뻔 하셨군요

네 ㅎㅎ처음엔 엄청 놀랐죠. 다행히 암호 바뀌어서 괜찮은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7.32
ETH 3474.0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