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끝?

in #kr-newbie6 years ago

Screenshot_20180403-225346.png
안녕하세요ㅋ
그냥 먹먹한 이 기분과 여러분중 저와 같은 생각인분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씁니다

집돌이이며 티비를 좋아하는 저에겐 최애 프로중 하나였던 무한도전이 씨즌1. 종결이라는 애매한 아쉬움을 남긴체 끝이 났네요

그래서 관련글을 좀 봤습니다 .. 최근 에초티의 재결합또한 즐겁게 봤던 저로써는 너무 아쉽네요

하나의 원인은 프로그램제작하는 분들의 힘든 부분도 있는것 같네요 방송을 잘 모르지만 그냥 찍는 연예인들에 비해서 만드는 제작진은 쉴틈이 없다는것 같네요
그냥찍는다는게 연예인을 폄하하는건 아닙니다

마지막인사에 이야기하듯이. 저의 인생에 기쁨을 주었던 한부분이 추억같은 프로가 종방하는게 아쉽네요

새로 구성된 맴버도 나름 맘에드니까요

시즌 2로 만날수도 있지만 저에겐 전국노래자랑 같은 무한도전이 사라지지만 스팀잇의 사라지지 않는 박제 기술로 남기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어떤 형태로든 헤어짐은 아쉽네요
다시 만날걸 알아도 아쉽네요
우리 헤어지지 말아요^^~

Sort:  

헤어짐은 어떠한 것이든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무한도전은 오락프로그램의 한 획을 그은 것 같아요.

런닝맨한테 지는건아니겠죠?

저도 아쉬움에 무한도전 다시보기 사이트도 방금 스팀잇에 소개글로 올렸는데 더욱 더 재미있는 무한도전 시즌2로 다시 만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통했네요ㅋㅋㅋ

저도 정말 무한도전 왕 팬이었는데
종방을 보는 순간 너무 아쉽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헤어짐이 있으면 또 다른 만남이 있듯이
무한도전1은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시즌2도 반겨줘볼려고요 ^-^ ㅎㅎㅎ
시즌 1 종료로 허탈하신 @dmgpol09님의 마음에
소소한 응원의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첨뵙는 짱짱맨이신가요?ㅋ
화려하시네용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ㅋ

열심히봤던 프로그램인데 ㅠㅠ아쉽습니다

그러게용ㅋㅋ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사이슈를 알게모르게 곳곳에 녹여낸 걸 찾아내는 재미에 잘 보고있었는데 참 아쉬워요
끝난건 끝난거고 시즌2라고 할것이아닌 다른 이름으로 다른 예능을 했으면 하는 바램인데..

이대로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다른재밌는게 나오면 홀딱 배신할려나요?ㅋㅋ

ㅋㅋㅋㅋ 아마 그럴겁니다

'이제는 우리가 해어져야 할 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라는 말을 내뱉을 수 없음 참;;;;

영원할 거 같았던 프로그램도 이렇게 종영되어지는군요..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991.35
ETH 2418.60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