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적응기] 11. 저자보상과 큐레이션 보상 스팀잇 보상 구조 알아보기

in #kr-newbie6 years ago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시리즈물이라 하셔서 이런 좋은 글들을 왜 몰랐지? 하고 보니 아직 팔로워가 아녔네요. ㅎㅎ 팔로우 꾹~ 누르고.
스파와 스달 보상은 저도 거꾸로 이해해서 몇 번 삽질하다 고수님들 도움으로 바로 깨달았었네요! ^^

Sort:  

저는 아직도 조금 의문이 풀리지 않아서 더 공부해 봐야겠네요 ㅠㅠ

jesse7님 글에 답글 달아 주신 분들이 계시던데 저도 기술적으로 복잡한 부분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
다만 스팀달러 환전율(?)이 공지된 것보다 좋아서 스달을 받아 스파업 하는게 더 유리하다는 부분만 기억해 두고 있습니다.
많이 공부하시고 글로 공유해 주셔서 감사하고, 첫 글부터 쭉~ 읽어볼께요! ^^

이미 알고 있던 내용들에서 해결이 안되던 부분이 방금 해결이 되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95.04
ETH 3458.8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