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다들 주목!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c51cd25b947f2f26fa83bf6ed694b0f5.jpg

많이 놀라쬬? 저에게 낚여 들어온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인사.jpg

ㅎㅎ 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입이 승인되어 가입인사 드리옵니다,,
저는 뉴비 단비 라고 합니다. (라임킹)
본명 쓰지 않으려고 했는데 쏘 실수,,, ^. ㅠ

저는 스타트업에서 일한지 거의 일년이 되었어요 :D
동료들 사이에서 스팀잇이 쏘 핫하길래 따라 시작해보았습니다. (팔랑귀)
본캐가 잡캐라 저의 스팀잇도 잡스팀이 될것만 같은 늦김적인 늦김이 들지만
열심히 해보려합니다 아즈아! 가즈아!

아이엠그라운드 먼저 시작하고 가즈아!

KakaoTalk_20180124_231518028.jpg

여행을 좋아합니다.
일을 하기 전까진 돈만 모이면 해외로 튀었어요. 알바비, 장학금 싹싹 긁어 여행하다보니
돌아오는 비행기는 못끊고 출발한 적도 있고, 김생민도 울고 갈 초 저예산 여행에는 도가 텄습니다 ^,ㅠ 다녀온 곳 중 가장 좋아하는 곳은 하와이, 스페인 이비자, 페루 마추픽추 인데 기회가 된다면 여행기도 함 써보도록 할게유 (사진은 1도 상관없는 볼리비아 우유니사막 사진입니다;; ) 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124_232035900.jpg

쓸데없는데 귀여운거 좋아합니다.
편집증? ㅋㅋㅋ 마그넷, 스티커, 레고피규어, 스타벅스카드.. 등등 큰돈 쓰는것보다 전혀 쓰잘곳 없는 예쁜 쓰레기 사는게 취미입니다. ㅎ ㅓ ㅎ ㅓ ㅎ ㅓ 사람은 본디 소유보다 경험이니느라,,(?)
쓸데 없는곳에 돈 쓸 때가 제일 짜릿해 ! 늘 새로워!! 귀여운게 최고야!!

아가덜.jpg

워너원을 좋아합니다 (코피)
코쓱,,, 다들 워너원 아시죠,,? 요즘 워너원 모르면 간첩이라던데
(간첩신고는 국번없이 113)

저는 그 유명한 국민프로듀서 출신입니다. 현재는 워너블(워너원의 팬덤)로 재취업,,
저의 원픽은 비밀입니다 ^^.. (맞추면 500원)

KakaoTalk_20180123_164915715.jpg

그러게요 연하라서 좋아한건 아닌데,, 좋아하고 보니 연하더라구요
판사님 저는 잘못이 없습니다!! 저는 무죄입니다!!!

SNS충(충실할 충) 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트위터, 네이버블로그(6년차), 네이버카페 등 할 수 있는건 몽땅 합니다.
요즘은 SNS로 주로 덕질을 하지만 생각해보니 10대 때부터 꾸준히 SNS는 놓치 않고 했던것 같네요.
아아.. 인간은 어쩔 수 없는 사회적 동물인것인가..ㅋㅋ
최근 동영상에 관심이 생겨 브이로그를 시작하려던 찰나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슴당 ㅎㅎㅎ

쏴리쥘러!!!

KakaoTalk_20180124_235930665.jpg

먹고 마시는것을 좋아합니다. 술도 좋아하고 커피도 너무 좋아합니다. 그 중 최고는 먹는것이더라
먹스팀의 샛별, 먹스팀의 유망주, 먹스팀의 루키, 먹스팀의 라이징스타
(가 되고싶습니다)

SNS충 이라면야, 맛집과 카페 찾아다니는거 당연하잖아유?
앞으로 괜찮은 맛집과 카페 열스팀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활동 지역은 부천, 연남, 합정, 망원..? ㅎㅎ

KakaoTalk_20180124_235317754.jpg

운동도 좋아합니다(ㅇㄱㄹㅇ믿어주뗌므,,)
먹는것도 좋아하지만 활동적인것도 좋아합니다. 의심의 눈초리 넣어둬 넣어둬 ~
태권도도 5년째 꾸준히 하고 있구 작년 여름에는 한창 러닝도 열심히 했답니다 ^^...
올해의 작은 소망은 하프 완주!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나서서 도와주겠죠?
대답해주세요 곤듀님

자기소개는 끝났는데 너무 TMI인거 같아서 살짝쓰 민망쓰 합니다.
나 약간 오바했어? ^^ 나 약간 신났어? ^^
걱정마세요 첫 글만 정성스레 쓸 예정이었습니다.

팔로가 100 넘어가면 저의 사진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움하하
안궁금하다구요? 그래도 팔로해주세요,, (굽신)(굽신)

그럼 다들,,, (급종결)

Sort:  

활력이 넘치시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화이팅~

반가워요! >< 바비랑 마리 너무 귀여워요 ~ 제가 키우는 강아지는 대비인데,, ㅎㅎ (안물안궁이면 죄송,,) 자주 놀러갈게요~

팔로우 하고갈게요~~
좋은포스팅 기대할게요~!~!~!^^&

아이고옹~ 감사합니당 ~ 저를 처음으로 팔로우 해주셨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젤뤼퐉님 bb 저도 팔로우 할게요!

와.. 뉴비글부터 필력이 장난 아니시네요..! 저도 3일차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필력이라뇨,, ㅋㅋㅋ 과찬이십니다 ㅋㅋㅋ 뉴비들끼리 잘 지내봅시다 ㅎ_ㅎ 뉴비들에게는 쩔이 필요해용,,

단비님 반갑습니다ㅎㅎ
태권도도 오랫동안 하셨군요!! 꾸준히 하는 분들이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ㅎㅎ
https://steemit.com/kr-event/@dnr1016/kr-event-200
제가 이벤트 하는데 참여하셔서당첨되셔서 받아가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반가워요~반가워요~
똥손이라 이벤트, 경품, 팬싸 이런거에 굉장히 약한데 그래도 도저언~! ㅎㅎㅎㅎ

가입 축하드려요! 동생이랑 롯데리아 먹고 호기심에 받은 워너원 팬싸 응모권 하루만 빨리 오셨으면 드릴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ㅠ 홈마들 몇십개씩 사서 이벤트로 뿌리고 하는거 보면 당첨확률은 희박했겠지만요 ㅋㅋ 최애는 제가 받은 포카의 주인공인 황민현군으로 궁예해보겠습니다! 맞으면 500원은 스팀달라로 주시나요? ㅋㅋㅋㅋ

저 지금 울어요,, 저 지금 벽잡고 울어요 ㅠㅠ 하루만 빨리 올걸,,, 저는 30장 정도 응모했는데,, 한장이 아쉬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래두 감사한 마음은 받을게유~ 원픽은 정확히 틀리셨지롱요~ >, ㅠ 아직 스팀 달러가 뭔지도 잘 몰라서 맞추시는 분이 나타나도 곤란하네옄ㅋㅋㅋㅋ

에너지가 넘치네요!! 반가워요 팔로하고갑니다! 자주구경올게요 ^ ^

하하하핳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셔야됩니다 저 기억력 좋아요 저도 팔로우 해유~

환영합니다!! 역시 인생의 참맛은 소유보다 경험이죠 ㅎㅎ 다양한 앞으로의 이야기들이 궁금하네요 ^^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갑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무소유의 삶을 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ㅋㅋ 많이 놀러와주세요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당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

에너지 넘치는 글 잘 읽었습니다!! 맞팔 할 수 있을까요?

아이고 영광입니당,, 저도 팔로우합니다 ! 친하게 지내요 허허허!

재밌으신분이군요 ㅎㅎ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처음에 너무 힘 빡주고 글 쓴거같아서 앞으로가 막막합니다 ㅋㅋㅋ 종종 놀러와주세요 ~

반갑습니다 ㅎㅎ
젊은 피가 느껴집니다.
화이팅하세요!!

젊다고 해주시니 송구합니다... 오랜만에 들어보는 말이라 ,, 후후 환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26.80
ETH 2335.6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