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달방긋 200팔로워 이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방긋 입니다.ㅎㅎ

제가 어느새 200 팔로워를 돌파했습니다!!(짝짝짝짝)
이게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ㅎㅎ
글도 잘 못쓰고 어설픈데 많이 찾아오셔서 응원해주시고 소통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기뻤습니다.ㅎㅎ
그래서 영향력없는 뉴비지만 따뜻한 커피라도 대접하고 싶어서 이렇게 이벤트를 하게되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총 4잔!! (1인당 1개)

많이 하고 싶었는데 여력이 안되서..ㅜㅠ
다음에는 좋은 보상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 참여 방법
  1. 댓글에 참여의사를 나타낸다.
  2. 팔로우는 필수!!
  3. 저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분은 보팅도 꾸욱!!
  4. 이 이벤트를 다른 분들과 함께하고 싶다면 리스팀 해주세요.ㅎㅎ
  • 추첨방법
    사다리나 뽑기 등 공정한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마감은 1월 25일 밤 11시까지!!

내일 글을 올려서 당첨자 발표 하겠습니다.ㅎㅎ
참여가 적으면 슬플거 같네요..ㅠㅜ
많이 많이 참가해주세요ㅎㅎ

Sort:  
러블리한 @dnr1016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시크한 @sjchoi님이 그러는데 정말 흥분되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처음 오시는군요!!
자주 뵀으면 좋겠습니다ㅎㅎ

200팔로워 @축하해요^^ 저도 참여해보고 갑니다 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우와 200명!! 축하드려요~~ 전 언제즘.. ㅋㅋ
저도 참여할래요!!!

금방 늘으실거라 생각됩니다ㅎㅎ
같이 얼른 고래가 됩니다ㅎㅎ

저 참여할게요~^^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200명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간 ㅎㅎ
저도 참여할께요

저도 이제 한달도 안됬는데 벌써...ㅎㅎ
금방 200팔로워 되실거에요ㅎㅎ

달방긋님 200팔로워나 되서야 만났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할께요ㅎ

감사합니다ㅎㅎ
많이 소통했으면 좋겠어요ㅎㅎ

참여 하겠습니다~~^^

팔로우 200명 축하드려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해요! :)
보팅/리스팀/팔로우 모두 완료 했어요

스팀잇 삼대장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참가합니다~~~ 뉴비로써 부럽습니다ㅜ

저도 뉴비인걸요...ㅎ
꼭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200팔로 축하드리며 이벤트참여합니다!ㅎㅎ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5.81
ETH 3153.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