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인사드립니다.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가입한지는 한달여 되었지만, 오늘 첫 포스팅을 하게 된 Sean이라고 합니다.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진지는 몇년 되었고 최근에 steemit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오늘 사이트를 둘러보는 중에 스팀잇 한국인 커뮤니티가 엄청 활발하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영어로 한번 소개글을 올렸지만, 한글로 한번더 포스팅 합니다 ><


그림은 제가 2번째로 제일 좋아하는 잠발라야라는 요리입니다~~ ㅎㅎㅎㅎ

평소 요리와 먹방에 관심이 많아서, steemit에 요리 관련글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니 잘 부탁드립니다~


ps. 서울근처에 맛있는 케이준 요리 식당 아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ㅋㅋ


Sort:  

and I was telling you about banchans kkkkkk...

Loading...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하고가요!

소개글 보러왔어요 ^^

와우! 먼길 찾아오셨네요~ 저도 엄청 오랜만에 찾아온 곳이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047.64
ETH 3789.5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