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 기억하시나요? 그림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앞으로도 그림 기대하겠습니다!ㅋㅋ

ㅠㅠ 감사해요 ㅠ 앞으로의 그림들도 잘 봐주시면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눈여겨봐주셔요

오늘은 아내님이 필요한걸 사주러가서 만화책 구입을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 기회가되면 꼭 사야겠어요^^

ㅋㅋ 다시 들러주신다면야 감사하지요 담에 기회와 여유가 만족되면 찾아주셔요 감사합니당

넵~^^
기분 좋은 하주 보내세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당

만화책 가져오셨군요!!+_+ 어제 제가 보고싶었었는데..ㅠㅠ

ㅋㅋㅋ 네 ㅠ 어제는 한번 만화책 가져와보란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오늘 가져왔었습니다..
책 판매는 온라인으로 하고도 있으니 언젠가 구매욕이 생기신다면 한번 구매해보시어요 ㅋㅅㅋ 어쩜 다음 전시때에도 다시 만나볼 수 있을수 있구요!

수고하셨습니다

chtv님!! 상습적으로 네임펜 빌려가서 늦게돌려드린;;P입니다. 정말 반가웠어요 :)

ㅋㅋㅋㅋ 팬은 결국 돌려받았으니 되었지요... 담에 또 기회되면 뵈어요!

같이 빌리러 다녔던 봄봄이여요! 너무 감사했어요! 많이 이야기를 못나눠 아쉬웠지만, 너무 반가웠습니다!🙏

ㅋㅋㅋ 계속 또 만나게 되면 그때 다시 이야기 나누면 되겠지요 곧 다시 뵈서 그땐 대화를 좀 나눠봅시당 반가웠습니다!

집에 돌아가는 차 안에서 다 읽어버렸어요. 부끄러워서 이야기는 못 나눴지만 사인 못 받은게 안타깝더라구요^^. 다음에 인연이 닿기를~

차안에서 다 읽으셨다니 ㅋㅋ ㅠㅠ 엄청난 독파력이시군요.... 싸인은.... 연습을 해놔야겠네요.. ㅋㅋㅋ 다음에 만약 기회가 되면 해드리겠습니다... 뭔가 부끄럽네요.. ㅋㅋ 구매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뵙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chtv님! 첫째 날 chtv님이랑 존버드님이랑 오쟁님 네임택 때문에 혼돈의 카오스였는데, 아주 침착하게(?) 저의 멘붕을 관조하고 계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방금 후기를 읽어보니 컨디션이 좋지 않으셨군요! 둘째 날에는 자리를 떠나지 않고 계속 개인 작업에 열중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어서 살짝 다가가 인사드렸는데 기억하시나요? :-) 에밀리 이야기 완판이라니 정말 기쁜 소식입니다. 짝짝짝. 이모셔널님이 상습적으로 네임팬을 빌릴 수 밖에 없었던 사정에 저도 일조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서 더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

앗 네... 제가 첫날 바로 전날밤에 저녁에잤다가 새벽에 깨고 쭉 원고 만지다가 온거라 뭔가 한 자리 계속 앉아서 책상 지키는게 조금 힘들었었습니다... 하지만 사실상 윗층 아랫층 왔다갔다 하면서 계속 뭔가 분주하신게 바빠보였는데 행사 후에 좀 많이 뻐근하셧을것 같네요ㅠ 저도 사실 전부 다 팔리면 참 좋겟고 얼마나 팔리려나 하고 가져왔던건데 생각보다 많이들 사가셔서 참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다 행사 덕이지요... 제 네임펜이 어디에 쓰였는진 모르겠지만... ㅋㅋㅋ 어차피 펜이 많아서리 한두개 없어졌어도 몰랐을 거에요. 암튼 좋게 봐주시니 참 감사하네요... 앞으로도 자주 뵙길 바랍니당 고생많으셨어요!

저는 1층에 있어서 자세히 뵐수는 없었지만 위에 그림보니 기억이 확~~ 나네요~! 책을 구매하진 못했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사실 온라인으로도 팔고있긴 한데... 아무래도 현장에서 사고파는것관 또 느낌이 다르지요. 그나저나 그림보고 바로 기억하셨다니 기쁘네요.. 그림의 생명은 기억하는 사람들에게 있다고 하거늘... 감사합니다... 담에 또 뵙길 바래요!

꺄아ㅏㅏ아아ㅏㅏ
안녕하새오.
옆애서 도트 찍고이썼던 사람이애오.

ㅋㅋㅋ 신기한 새럼
안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9025.51
ETH 2591.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