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에 스팀잇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오늘 일정이 많아서 영화관련 리뷰는 올리지 못하지만, 대신 유저분들께서 관심 있을 법한 뉴스가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나름대로 이름이 있는 경제지인 한국경제가 스팀잇을 본격적으로 소개하는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불과 어제 19시에 올라왔었네요. 뒷북일지 모르겠지만, 일단 스팀 검색창에 한국경제라고 검색했을 때는 아무 내용도 없어 가지고 왔습니다.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20972081

Sort:  

요기조기 조금씩 소개되기 시작하는군요 +_+

이제 점점 주류로 올라오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ㅎㅎ

스팀잇 가입할때 on of steemit's earliest users라고 하던데 뿌듯 하더 라고요 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 주 포스팅은 이와 관련된 것은 아니지만 혹시 흥미가 생기신다면 자주 들러주세요 :)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어제 시작한 뉴비에요! 더 활성화되면 다들 더 좋겠죠?!? 팔로우하고갑니다🙌🏼

물론이죠! 수요가 많으면 보상을 받을 확률도 커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티밋이라는 개념 자체가 신박하긴 하죠!!

맞습니다. 콘텐츠를 만들면 바로 보상이 들어온다는게 굉장히 이목을 끌기 좋은 내용인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멋진 글과활동 기대합니다! 팔로우할께요 맞팔부탁드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할게요!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앗 죄송합니다! 수정했어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ㅎ 발전하는 포스팅 보여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72.21
ETH 3388.1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