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뷔시를 좋아하세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책장을 가득 매운 수백권의 책들 중에서 굳이 프랑수아즈 사강의 소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꺼내 읽게 된 것은 순전히 제목때문이었다. 응당 물음표가 있어야 할 자리에 어색하게 들어서있는 말줄임표는 그 말을 소심하지만 어딘지모르게 집요한 권유처럼 들리게 했다. 브람스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던 나는 그 날 결국 그 조용한 항변에 넘어가고 말았다.

그 뒤로 종종 누군가에게 음악을 권할 일이 있을때면 누구누구를 좋아하세요 라는 말 뒤에 물음표 대신 말줄임표를 넣어보고는 한다. 드뷔시를 좋아하고 여전히 브람스는 좋아하지 않지만 (브람스를 찾아간 드뷔시를 그는 문전박대했다) 아무럼 어떠랴? 나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읽을 수밖에 없었다.

"드뷔시를 좋아하세요..."


▶️ DTube
▶️ IPFS
Sort:  

웅?? @chlee440hz 님이 직접 연주하신 모습인가요?? 전 여러 음악가들을 좋아하지만 베토벤의 월광처럼 막 울림을 받은 피아노ㅜ연주가 없어서 ㅎㅎ

네! 사진첩 정리하다가 발견해서 Dtube 업로드 연습삼아 올려봤어요. 근데 연주라고 하기에는 마지막의 마지막 부분만 나와서 뭔가 부끄럽네요 ㅋㅋ 뭐 베토벤의 위대함은 말해봐야 입만 아플 정도죠 ㅎㅎ

어머...^^
여기 눈오는데 잘 어울려요 더 듣고싶은데...^^
좋아요 꾹 하고 덕분에 디튜브도 구경했어요^^
팔로우 하고 또 들으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정체가 뭔가요....대체....
사사공님....
저도 물음표 대신 말줄임표를 썼어요.
정말 궁금해지네요. ^^
맛만 보여준 연주 말고 전곡연주도 올려주세요.
사사공님 덕분에 디튜브도 알게 되었네요.ㅎ

그냥 평범하게 취업이 걱정인 학생입니다 ㅎㅎ 이전에 찍어둔 영상이 몇 개 더 있기는 한데 올릴만한게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 디튜브는 써보니 확실히 영상 업로드와 함께 포스팅도 같이 되서 편하지만 동영상을 보려면 무조건 디튜브 페이지로 넘어가야 하는게 좀 불편해서 다음부터는 아마 유튜브를 쓰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디튜브는 유튜브 동생인가요...ㅎㅎ 아재같죠...
수영과 피아노를 즐기는 남자라...
매력있네요. 젊음도 멋지구요. ^^
연주하는 모습, 꼭 더 올려주세요.
디튜브도 유튜브도 상관 없으니...

앵...입맛만 버렸잖수! 총각~~~좀 더 들려주시징~~~~~~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ㅋㅋ

좋죠~ 드뷔시, 달빛,

달빛도 좋죠!

대박~ 피아노 치는 남자 너무 멋져요~ ^^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0.29
ETH 2598.32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