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ll Voting Event] 원고 마감(자축ㅎㅎ)과 임대 받은 750SP(@joceo00님, @fenrir87님 감사합니다!) 기념으로 풀보팅 이벤트 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arteo 님을 소개합니다.
https://steemit.com/kr/@arteo/6rivka

절대 지워지지않는, 블록체인에 세겨진 내 기록들이, 두렵고 무섭지만, 때론 그러한 점 때문에 다른 여타 공간들보다 안심이되기도 합니다. 마치 내 체세포에 기억된 감정 유전자들을 복제해 두는 것 같은. 혹은 실제의 삶과 사이버 상의 유기적 연결체 같은. 언젠간 매트릭스처럼 내 몸에 연결잭을 달아 과거의 기억을 불러들여 직접 추억할 수도 있을런지도. 이런 허망한 상상과 함께. 조급하지 않고, 일기 쓰듯 천천히, 이 공간 스티밋에서 지내보려합니다. (본문 중)

아트와 관련된 문화계 전반을 비롯해 다양한 관심사를 글로 써내시는 멋진 분이네요. 조율님의 소개글 부분이 참 좋아서, 인용해 함께 올립니다.

Sort:  

와... 제 글을 이렇게 소개해 주실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그냥 반가운 마음에 놀러왔는데 이렇게 뜻밖의 부끄러운 제글과 마주치니 잠깐 멈칫 뒤로 물러 났습니다.
넘 감사하고, 앞으로 자주 소통할께요. 여행기 투고 하시나봐요. 여행을 아주 많이 좋아하는것 까지 비슷하시네요 ㅎㅎ

부끄럽긴요, 저렇게 멋진 문장인데요...!!! :-) 용기 내서 던진 메일에 긍정적인 회신이 와서! 매거진 투고는 이번이 처음이에요. :-))) 글을 쓸 때는 어마어마한 스트레스에 혼이 나갈 뻔하다가도, 'Submit'을 누르는 쾌감이 상당하네요! ㅎㅎㅎ 조율님의 여행기도 기다리겠습니다!!

여행이 조금 지쳐 올해는 잠시 쉬는 중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과거의 기억들을 회상하고 싶기도 하구요. 여행의 사진들이 잔뜩 모셔져 있으니까요 ㅎㅎ
아 처음이시군요. 글 쓰는 매력은 고뇌도, 갈증도, 허기도, 불면도 잊게 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기대할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425.40
ETH 3253.95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