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ㅎ

사진 정말 잘 찍으셨어요. ^^b

와 사진에 담겨있는 추억과 의미를 알게되서 이런 후기도 정말 좋네요. 프라하는 색이 들어가니 부부가 뿅 보이는 신기함! ㅋㅋ신행스냅같은거죠? 사진 진짜 이뻐요. (흑백일땐 보고고 몰랐어용.)

그쵸! 칼라가 나타나니까 사람이 더 잘 보이더라구요~ 흑백사진에 익숙해져 있었는데.. 다시 칼라로 보니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god21이 아니고, good21입니다요.ㅋㅋ. 수종사에도 가보라고 말씀 드리려다, 가보신 것 같아서, 말씀 안드렸는데, 역시 가보셨군요. 수원화성인지, 북한산성인지, 헷갈렸는데, 수원화성이었군요. 유명한 치킨집이 어딘가요? 유명한 만두집은 여러번 가봤는데...

아.. 잘못봤네요 ㅠㅠ 수정했습니다! 치킨집 엄청 많아요. 치킨거리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ㅎㅎ 한번 찾아보심이!

와우 대단 하십니다. 저 몇 번 지명 받은거 같은데.. 도저히 7일 이나 할 엄두가 안나서 못 본척 했는데^^
수고하셨습니다~~
필요하시면 제가 재지정 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같은 주제로 재지명은 괜찮습니다 ㅋㅋ 다른주제로 릴레이가 생길 시 지명해주세요!

고생하셨습니다^^ 좋은사진들이 참 많네요. 눈요기 잘하고갑니다.ㅎ

네 잘보셨다니 제가 더 고맙네요 :)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님의 뉴비끼리 맞팔이벤트 참여했습니다^^
맞팔하고 앞으로 자주뵈요^^ 7일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좋은 그림 많으시네요! 이런 분을 여태 몰라뵙고 있었다니 ㅠㅠ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사진을 운치있게 잘 찍으시네요.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찍은 물고기 사진이 인상이 깊다고나 할까요?
저는 무섭다기보다는 오히려 우스워요.
물고기 생김새가요. 순간을 잘 포착하신 것 같아요.
저를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해요. 인사가 늦었죠.
흑백사진 올리기?
저는 생소하긴 한데, 뭐든지 억지로라도 하고 나면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일이 되세요.

고맙습니다 ^^
물고기 사진은 지금봐도 신기하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 할 수 있길 :)

와 중간에 신혼여행 사진은 진짜 영화의 한장면 같아요. 흑백으로 보는게 더 멋지다는 의견에 한표 더합니다! 이렇게 7일 리뷰하는것도 참 좋은것 같네요 저도 흑백사진에 할말이 많아서 ㅎㅎㅎ cchyyy님 덕분에 시작하게 됐는데, 잘 마무리해서 저도 리뷰(??)를 ㅋㅋ해봐야겠어요.

리뷰글 적는게 생각보다 오래걸리긴 했는데 다 하고 나니 뿌듯(?) 했습니다 !
오늘도 여행기 잘 읽고 갑니다 ^^

Very beautiful.. you are very tallented. Love how you use black and white to totally change the picture :)

Thank you! I'm so flattered.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95.91
ETH 3499.2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