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1.1.-(9) 결혼 10주년...벌써?

in #kr-newbie6 years ago

2008년 3월 22일은 당근이가 결혼한 날...
2018년 오늘...이 글이 올라 갈 때쯤엔 어제가 되겠군요...
결혼 10주년 기념일입니다.

10주년이면 비행기 일곱 시간 정도는 타 줘야죠..
시차적응이 안 돼 졸린 눈 비비며 조식뷔페 세 접시 정도는 비워 줘야죠..
아아... 호텔방에만 있어도 좋구나.... 한나절 정도 밍기적거리다가
어디 한 번 구경 나가볼까... 어슬렁어슬렁 시내구경 하다가
깜찍한 보석가게에서 작고 예쁘고 반짝반짝하고 비싼 거... 그런 거 한 개쯤 남편한테 받아야죠..
아이쿠.... 내 남편.... 10년 동안 처자식 먹여 살리느라 애 많이 썼어요....
완존 비싼 명품은 아니지만 구래두 남들이 알아볼 만한 코트 하나 정도는 또 마누라가 사 줘야죠..
우리 쌍둥이들... 니네들은 엄마아빠 잘 만나서 이렇게 외국여행도 하자나... 좋은 줄 알아라 이것들아...
유세 떨며 또 이쁜 인형이나 장난감 한 개씩 사 줘야죠...
아아... 쇼핑은 이정도로 하자... 캐리어를 작은 거 들고 와서.... 15주년에 또 오자꾸나... 이젠 저녁 먹자..
어슬렁어슬렁 걷다가 우연히 들어간 식당이 신기하게도 미쉐린 가이드에도 나오는 엄청 유명한 맛집이고...
보디 랭귀지로 10주년 결혼기념일이라고 하니 친절한 메인쉐프님이 턱별한 아주 턱별한 와인을 한 잔씩 써비스로 내 주고..... 쌍둥이들은 입에서 살살 녹는 스테끼를 잘도 먹어 주고.....
마침 일몰은 환상적이고.....
와인에... 일몰에..... 취해가지고 황홀경에 젖어드는데
또 10주년 기념일 맞은 부부가 먼 나라에서 찾아왔다며..... 축하해 줘야 한다며....... 악사들이 와서 막막 음악을 연주해 주고......... 음악에 취해가꼬 헤롱헤롱대느라 남편이 저쪽 구석에서 장미꽃 500송이 다발을 들고 오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막 깜짝 놀래가꼬 막 좋아가꼬..... 막 울고.....
이 정도는 해 줘야 10주년 기념일이데 말입니다..

당근이네는 내년부터 화장실과 현관만 우리집이고 은행이 주인인 아파트를
안방과 거실과 베란다와 드레스룸과 화장실까지 우리 걸로 만들어야 해서
비행기 일곱 시간 타는 여행은 이렇게 상상으로만 다녀 왔습니다.
와우................ 근데 상상만 해도 넘나 행복하네요....ㅎㅎㅎ

그래도 명색이 10주년인데 그냥 지나갈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샤브샤브 뷔페집에 가서
음식이란 음식은 싹다 아주 요절을 내고 왔습니다...
당근이 딸램이 358번째 접시를 비우고 나서 배를 두드리며

엄마, 다음에 또 오자.

고 합니다.
당근이는 8750번째 접시를 비우고 나서

체중 관리 중이니 요 정도만 먹어야겠다.

고 새침하게 코트를 챙겨 일어섭니다.

주차장으로 올라 가는데, 꽃집이 있습니다.
아들 일로 하루에도 열두번씩 기분이 널뛰기 하느라
그 기분 다스리는데 에너지 소비가 많아서인지 금방 지치고 우울한데요
수요일에 강의하러 갔던 초등학교 교무실에 프리지아가 넘 예쁘고 밝은 기운을 주기에
남편한테 프리지아를 사 내라!!라고 호령을 했습니다.
남편은 그러라고, 아무렴 결혼 10주년인데 프리지안 한 다발 못 사주겠냐 하는 듯이 사라고 합니다.
프리지아 한 다발 들고는, 장미꽃도 사 내라!! 2차 호령을 내립니다.
그래서 샛노랗고 향기도 진한 프리지아 한 다발이랑
잔잔한 장미꽃도 두 줄기 사서 집으로 왔습니다.
사본 -20180322_211549.jpg

맛있는 저녁 먹고
꽃다발도 받고
이 정도면 꽤 괜찮은 결혼10주년 기념일이죠...
그러나....20주년에는 한 시간 거리라도 비행기 좀 타고 시퍼요...
스팀잇 열씨미 하면 비행기 값은 정도는 나올라나요??
10년 쭉 갑니다.
당근이 20주년 비행기 타고 해외여행을 위하여!!

춘자 이야기는 날 밝으면 정돈된 정신으로 이어가야겠습니다...

여러분..... 행복하게 오래오래 스팀잇생활 함께 해요~!!!


사랑이 넘치는 스팀잇!!

Sort:  

결혼 10주년이면 강산이 한 번 바뀔 세월이었네요.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시고
더 아름답고 행복한 10년 보태세요.

jjy님 감사합니다..
요즘은 세상이 바뀌는 주기가 너무나 빨라져서
서너 번은 바뀐 것 같습니다... ㅎㅎ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결혼생활에 대한 환상은 이미 오래 전부터 없었고요...
작은 것들에서 행복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념일에는 스팀잇의 이웃분들이 이렇게 축하해 주시고, 한숟가락씩 행복을 나눠 주시니
정말 좋습니다..^^

jjy님께서도
더 행복하고 더 아름다운 하루하루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10주년이라도 글에서 사랑이듬뿍 느껴져요.10주년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incu님..ㅎㅎ
10년이 이렇게 후딱 지나서 10주년 기념일을 맞을지 몰랐어요..
아이들이랑 똘똘 뭉쳐서 행복하게 살아보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10주년 축하로 풀보팅(얼마 안 되지만 임대까지 받은 거라 ㅋ)

상상여행이 즐겁습니다

남편님 보채지 마시고
같이 팔짱 끼고 봄꽃 마중 하세요.

냉이도 피고 있고
꽃다지도 필려고 하고 있고
찬찬히 아래를 살피면
이쁘게 소리없이 피는 꽃이 많답니다.
우리네 보통 사람처럼^^

우와우와 정말 감사합니다.....!!!

꽃다지 냉이꽃
흔하게 피는 봄꽃인데, 볼 때마다 좋지요.

야생화랑 나무를 좋아하는 냥반을 만나서
10년 동안 산으로 들로 쫓아다녔어요..ㅎㅎ
덕분에 희귀하고 신기한 꽃들 많이 봤지요..

그래도 길가에 흔하게 핀 꽃다지가 저는 젤 좋아요.
소복하게 보라색으로 핀 제비꽃도 좋고요.. ^^

축하와 풀보팅 넘나 감사드립니다...
여유와 평화가 넘치는 오늘을 사시길 바랍니다..^^

꽃 이쁘네요..축하해요^^

순희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농도가 올라간다고 해서 찜찜하지만
햇볕은 좋네요...
행복한 하루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사랑이 남치는 10주년 결혼기념일이었군요. 축하드려요.
시사퀴즈 이벤트 당첨 풀보팅 해드리고 갑니다.

와!!!
생각났어요.. 생각났어요!!!
지난 밤에 설치류 한 마리 죗값 받으러 들어간 거... 그거 말씀이죠...??!!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와 주시고 글도 읽어 주시고 풀보팅도 해 주시고
넘 감사합니다.
양목님께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7시간 비행이라면...발리네요^-^
20주년엔 발리가세요
예쁜 둥이들 데리고 고급 리조트에서
실~~컷 놀다 오세요!!
당근님 결혼 10주년 축하드려요^-^


꽃을 보니 좋네요
이곳까지 진한 향기가!!

오 발리가 일곱시간 날아가는군요..
언젠가는 아이들과 같이 가겠죠? 지금은 그냥 꽃으로도 만족합니다..ㅎㅎ
샛노란 프리지아가 집에 생기를 불러오네요.
ddllddll님네도 프리지아 한 다발 들여 놓으세요.. 둥이들도 좋아할 거예요.^^

당근님 댓글 보고 달려와보니 이미 팔로우 되있던 이웃이었거늘... ㅠㅠ 죄송합니다~
그나저나 저희 둥이 생일이 당근님 결혼 기념일이군요. ㅋㅋ 재미있네요.
올해는 꽃다발로 기분내시고 비행기는 내년에 타시면 되죠~ 일년이면 스팀이 일 좀 내지 않겠습니까? ㅎㅎ

제발 스팀이 일 좀 냈으면 좋겠어요..
플랑크톤 신세를 언제쯤 면할까요...
저는 미처 깨닫지 못했는데 두 집의 기념일이 같은 날이네요..이런 인연이~~!!! 앞으로 결혼기념일엔 noah님의 쌍둥이 도련님이 생각날 것 같아요.. ㅎ
피드에서 자주 뵈어요.. 주말 잘 보내시구요~^^

우와.. 풍부한 생각으로 행복해지는 일상
부럽고 본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ㅎㅎ 이런 망상이 저의 특기이자 장점이자 단점입니다..ㅎㅎ
좋게 봐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ㅎ 좋은 점인것 같습니다 캐롯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 ^

10주년 수고하셨습니다. 백년해로 하시길..

그렇죠..멀법사님.. 저 징짜 수고 많이 했어요..ㅎㅎ
알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