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를 임대 받았습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대문.jpg

@abdullar 님께서 진행하신 스팀파워 임대에
제가 선정이 되었네요~! 임대해주신 압둘라님 다시한번 감사말씀 드립니다.

저는 생활에 필요한 팁과 뉴스 등 알찬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더 노력하겠습니다!

그래도 즐겁게 스팀잇을 하다보니깐 생활(Life)에 치중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좋은일, 힘든일 생기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최근에는 @get-cheaper님 아드님 산이가! 건강히 나왔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 짝짝짝!! ↓↓ 주소
https://steemit.com/kr-baby/@get-cheaper/jv6za

이렇게 뉴비분들의 응원! 생활! 등도 돌아보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그리고 임대받았다고 규칙을 만들어서 하고싶진 않아요. 저도 사람인지라 어떤것은 더 감동이되고 어떤것들은 덜 감동이 될 수는 있겠지만 하나하나 따져가며 하는걸 잘 못합니다 ㅠ_ㅠ

나름 기분파? 라고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자유활동..? 기대해 주세요 ^^

스팀잇 화이팅!! Kr커뮤티니 흥해랏!

Sort:  

저는 주로 저녁~아침까지 활동을 합니다.
낮에는 자는시간이라 활동을 못하구요 ㅠ_ㅠ

야간타임에 활동을 하다보니 대체로 계신분들도 적고 글도 적게올라오기에 임대받은 스팀으로 활동하기 좋을꺼 같아요 ㅎㅎ

야간스팀 살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팀잇 화이팅!
(슬쩍 비공개 이벤트로 댓글보팅 드리고있습니다. 요번꺼만이에요 ㅎㅎ)

축하드립니다ㅎㅎ

하시던대로만 하시면 되지않을까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
하던대로 하되 좀 더 열심히 분발해야겠어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활동 기대할게요~

네 감사합니다!!
진짜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활동할게요 ~

축하드려요ㅎㅎㅎ앞으로 더자주뵈요😀

네 감사합니다 ^^ 열심히 활동할게요 ~ㅎㅎ

와우 축하드립니다~! 바로 얼마전에 정말 멋진 대문도 받으셨는데 스파도 받으셨군요~!
전 개인적으로 @inhigh 님 작품이 모두 좋지만 그 중에서도 @bust 님의 대문이 최고의 작품들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뜬금없이 대문얘기했지만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ㅎ

석세스트레이너 님께서 ! ㅎㅎ 감사합니다~
네 대문받고 감동의 쓰나미가!! 요청한걸 그 이상을 보여주시는 @inhigh님이신거같아요!
뜬금없이 답변다했지만 ^^ 네 함께 좋은활동 많이해요~ !

@bust 축하드립니다. 1달동안 좋은 활동 인상적인 활동 부탁드립니다!!! ^^

네 감사합니다^^ 활발한 활동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 축하드려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 옙! 실망스럽지않은 자유분방?한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같은 시기에 임대받아 활동하게 되어 정말 좋습니다 한달 동안 화이팅 한 번 해봐요 !!

넵 축하 반사! 감사합니다 (_ _)!
좋은활동 같이 많이해서 kr 커뮤니티에 힘이되봐요!!

축하합니다.
야간 시간대 활성화,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즐스팀하세요.

네 야간시간에 포스팅 적은것도 그렇지만 보상도 아쉽더라구요 ㅠ_ㅠ
그래도 야간스팀 활성화에 기여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