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aby]산이 건강히 잘 태어났습니다. 반갑다. 산이야.

in #kr-baby7 years ago (edited)

7월14일

아침에 눈을 뜨니 와이프가 배를 움켜잡고 있습니다.

가끔있는 가진통인가 싶어 아프냐고 물으니

새벽4시부터 주기적으로 아팠다고 합니다.

이 와중에 놀랍게도 침착하게 빨래를 돌리고 갈까 고민하는 와이프완 달리

저는 왜 안깨웠냐고 당장 출발해야된다고 호들갑을 떨어서 출발합니다.

집이 시골이라 병원까지 한시간반이 걸리거든요.

병원에 가까워지면서 진통간격은 점점 짧아졌고 산이가 나오려나보다 확신할수 있었어요.

병원에서 진료를보고 입원을 하는데 띠로리.. 마취가 의사가 휴진이라 무통분만이 안된답니다.

너무 황당했어요. 모든 진통을 그대로 다 겪어야하다니.

옆에서 지켜보는데 고통이 어느정도인지 저는 가늠도 할수없을 정도로 힘들었어요.

입원후 고통의 5시간을 버텨내고, 오후 3시 50분,산이는 그렇게 태어났습니다.

옆에서 해줄수 있는게 힘내라는 말밖에 없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잘버텨준 산이 엄마, 너무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산이야. 반갑다. 환영한다 아들.

DSC00115_2.JPG

Sort:  

산이가 살아갈 세상이 행복 했으면 좋겠습니다.
산이의 얼굴에 풀보팅하고 나갑니다.

정말 아빠가되니 앞으로 아이가 살아갈 세상이 더좋아졌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득남을 축하드립니다. 엄마 아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와우~~ 정말 기쁜 소식이 스팀잇에 올라왔네요, 정말 오랜만에 신생아 보니 기분이 이상하네요 ㅎㅎ.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산모분께서도 몸조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멋지게 커 나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잘회복해야죠 ㅎㅎ

네 ㅎㅎ 잘 살펴주셔야 합니다^^

자기 전에 좋은 소식을 보고 가네요.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출산하셨군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안녕 산이야~~~ㅎㅎ 축하드려요 아침부터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저에게는 정말 신비롭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산이가! 축하드려요~ 짝짝짝
미약하지만 풀보팅 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