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선택의 연속이라는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이미지 001.png

삶은 선택의 연속이라고 합니다.
우리에게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지고,
그 속에서 자신이 원하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선택의 결과로서 지금의 보상이나 상황이 만들어지는 것이죠.

우리가 가장 가까이에서 맞이할 수 있는 선택은
오늘 저녁 메뉴를 고르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서
어떤 배우자를 만날지, 어떠한 직업을 선택하고

앞으로 어떤 삶을 살아갈지 정하는 것처럼
중후하고 중요한 것까지.
우리 삶은 선택하고 선택하고 또 선택을 강요받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통통한 몸과 날씬한 몸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고
(체질의 영향이 있을 수 있지만, 변할 수 있다고도 믿습니다.)
그러한 선택으로 우리는 적당히 먹는걸 즐기고 운동을 하거나 식이요법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비단 신체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모든 부분에 적용될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의 내 모습은 과거의 연속된 선택이 쌓여 나타난 결과이고,
앞으로의 행동이나 선택이 다시 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제의 내가 오늘의 나를 만든 것처럼,
오늘의 내가
내일의 나를
그리고 앞으로의 삶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미지 002.png

크고 작은 선택지가 놓인 갈림길 속에서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선택을 하셨나요~?

잘한 선택이든, 잘못된 선택이든
무엇이든 좋습니다.

사소한 것부터 커다란 선택까지.
함께 나누고 싶은 선택과 관련된 이야기댓글로 남겨주시고, 꼭! 리스팀해주세요 :)

댓글과 리스팀 해주신 분가장 어울리는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 세 분을 뽑아 소정의 선물을 드릴께요.
쉿..!! 선물은 비밀입니다 :)
좋은 일이 있을거에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공감합니다. ^^ 순간 순간의 선택이 모여 지금의 내가 되고 인생이 되는 것 같아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제가 더 공감하게 되네요 ^^

제가 지금 스팀을 하는 것도 선택지 중 하나겠지요

지금의 행동이 2018년 12월에는 어떤 변화를 일으킬까요

궁금하네요 ㅎㅎ

2018년 대박나는 해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

모두 선택의 결과물인 동시에 다시 선택의 시작이죠. 작은 선택이 모여서 운명을 만들기도 하고 인생을 바꾸기도하고.. 저는 최소한 양심에 따라 착한 선택을 하려는 노력은 하고 있습니당..ㅋㅋ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최대한 매사에 신중하려고 합니다 ^^

삶은 정말 선택의 연속이고 그 선택의 결과가 지금의 저의 모습이겠죠?

선택을할때는 항상 많은 경유의 수를 두고
몇일을 긍긍 앓는것같아요 지나고보면 별거아닌것도 많은 고민을한적이
많더라구요ㅋㅋㅋ 그때의 저와 지금의 저는 다른 좀더 성숙해진?
사람이기때문에 그 고민은 아무것도 아니였다 말할수있어진것같아서
나름은 뿌듯할때도 있는것같네요๑′ᴗ‵๑

과거의 나보다
차츰 성장한다는 반증이겠죠? ㅎㅎ
지나고 보면 고민이 고민처럼 느껴지지 않을때!
역시 공감 ^^

우리는 살면서 수많은 선택을 하게 되는데
선택에는 항상 책임이 따르는법~
제가 그동안의 선택들에대한 책임은 잘 하고있는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아봅니다
무슨 선택이든 후회 없는 선택~ 이순간만큼의 최선의 선택이 되었음하고
그선택에 대한 열정과 최선을 다하길 바랍니다^^

맞아요.
선택은 책임을 동반하죠.
@jungyoonyi 님 좋은말씀과 응원 감사합니다 ^^

장 폴 사르트르(누군지 잘 몰라요..ㅋㅋ)의 명언이 생각나네요 Life is C between B and D (인생은 B[Birth]와 D[Death] 사이의 C[Choice]이다. 태어나서 죽는 과정에 어떤 선택이냐에 따라서 삶이 달라지겠죠..)

과거를 되돌아보면,
아쉬운 순간들이 참 많아요.
조금 더 나은 선택을 했었더라면...
하지만 아쉬움은 아쉬움으로 남기고
현재에 충실해야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