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좋은 날 뚜벅이도 갈 수 있는 정원이 있는 카페 추천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뇽하세용♡ㅁ♡

날씨 .. 넘나 좋은 것
미세먼지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너무 좋아 졌어요 : )

오늘은 날씨 좋은 날 저같은 !!! 뚜벅이도 1! 갈 수 이똬아아 !!!
그러한 근교 카페를 추천해드립니다 ㅋㅋㅋ

( 사실 .. 차있으면 더 좋쥬 .. 근교이다보니 붕붕이 타고 여기저기 더 갈 수 있으니까유,.. )
하지만 !! 전 !!! 주차 걱정 주유비 걱정 !! 이런거 없습니다 ( 저는 후진 파킹 고자입니다...)

저의 힐링 타임을 위한 곳이 있어용 !!

정원이 있고 , 예쁜 꽃과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팟 .. 그리고 참새 소리 ? ( 여튼 새 소리)
그래서 저는 혼자도 가끔 가요 ㅋㅋ

다만 .. 저희집에서 넘나 멀다는 것이 슬픈 현실이지만 ...

그렇다면 가는 방법은 어떻게 될까용 ㅋ

♡♡♡♡계양역에서 내립니다 !

그리고 택시를 탑니다 !!!♡♡♡ ( 다남 마을에 있는 로즈스텔라정원으로 가주세요 !!!)

혹은

자차 이용 하시는 분들은 !!
♡♡♡♡인천 계양구 다남로143번길 12 (로즈스텔라정원) 이렇게 가셔도 되여 ㅋㅋㅋ

저는 .. 뚜벅이라서 택시도 안타고 버스를 탔어용 또르르르...

♡♡계양역 바로 나오시면
버스 타는 곳이 있습니다. 모두들 거기 계셔요 ㅋㅋ

♡583번 혹은 597번 ♡ 타시고 다남동소촌마을입구에서 내리시면
길 하나가 있는데 도보 2-3분 정도면 도착하셔용 !!

말이 필요 없쥬 ㅋㅋ 사진으로 힐링 드립니다아아 ~






정원이랑 같이 온실도 있어요 .. 후후

KakaoTalk_20180427_134652336.jpg






KakaoTalk_20180427_134650840.jpg





KakaoTalk_20180427_134653547.jpg

: ) 저는 여기서 이번엔 그냥 오렌지 주스 마셨어요 ㅋㅋㅋㅋ
커피 맛을 잘 몰라서 .. ㅋㅋ 음료에 꽃도 띄어주고 : )

남들은 남친이랑 가족들이랑 오는데
왜 나만 혼자였나 .... orz ..........

저는 그래서 돌아오는 길 허한 맘을 달래고자 ...
김포공항 몰에서 옷을 샀...................?ㅋㅋㅋㅋ

담엔 가서 사진 찍고 올꺼에요 !!!
삼각대 .. 필수 각 ...ㅋㅋㅋㅋ

주변에 추어탕 맛집도 있다길래 꼭 ㅋㅋ 담에 가볼꺼에요 !!
그리고 아라뱃길? 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 꼭 간다 ,. 친구야 ....
니차 끌고 가자 .. ....♡

아!! 여기서 잠깐 !
6시30분이 주문 마감이라고 들었어용ㅋㅋㅋ
확인 해보시고 가시길 !!!

오늘은 TGIF 불금 !!
좋은 주말 되세용 !!!!

사진은 제 똥폰 갤럭시 s6 + 어플 푸디로 찍었습니당 ♡

Sort:  

카페 너무 이쁘네요 ㅎㅎ 알록달록한 카페네요~ 날씨도 좋고!

그쵸 ! 힐링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

어머 대박대박 이곳은 동화속이네요 인천이라 멀긴하지만..ㅠㅠ
근처 갈일이생긴다면 꼭가봐야하는 곳이네요!!!!!

제 취향 저격이에요 ㅋㅋ 꼭 가보세요 ! 추천 드립니다 !

어플 푸디 그녀석을 찾으러 지금 갑니당~
사진들이 너무 이쁘네요^.^

푸디 음식 사진 전용인데 너무 좋아여 ㅋㅋ

슬슬 다시 포스팅 고고^^

Congratulations @beingmi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beingmi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