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고마워요~~그리고 아이디어 하나 투척!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고맙단 말을 꼭 하고 싶었습니다.

저 같은 무명 창작자가 이런 무대를 갖는다는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거든요. 기존의 무대는 왠만한 백그라운드나 연줄 없이는 감히 넘볼 수가 없죠. 좋은 컨텐츠만 있으면 작으나마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또 누군가에게 보상을 해줄 수 있고 교류할 수 있는 이런 무대가 생겼다는 것이 제게는 너~~~무 소중합니다.

그래서 요즘 스티밋의 발전을 위해 이런저런 생각을 하곤 하는데요.

팔로우를 할 때 강도 설정을 할 수 있으면 어떨까요?

삼단계 정도로 해서 레벨이 높으면 피드에서 상위에 뜨고 낮으면 피드에서 아랫부분에 뜨는 방식으로 말이죠.
팔로우가 몇명 안되는데도 피드가 너무 번잡해지는 것 같은데 몇백명 넘어가는 분들은 이걸 어떻게 다 볼까 싶더라구요. 쓸데없는 잡생각일 수도 있지만;; 부디 스티밋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개발자 여러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네요.

정말 훌륭한 일 하고 계시는 겁니다. 힘내세요!!

SmartSelectImage_2017-12-27-18-52-53.png

Sort:  

모든이들이 이렇게 소통하는공간~너무좋은것같습니당 ㅋㅋ
행복한 하루되세욤 ^^

앞으로도 계속 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뿐입니다 ^^ 행복한 하루되세요

저는 아직 피래미지만 커뮤니티를 통해 소통과 함께 작은 수익의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는 스팀잇 짱좋아요^^
보팅 앤 팔로우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스티밋 정말 좋죠.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나갔으면 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께요 ^^

스팀잇 개발진은 진짜 사랑이죠ㅎㅎ
제안하신 아이디어도 좋네요! 저도 팔로우가 늘수록 다같이 소통하기는 어렵더라구요..실현되면 좋겠어요!

넵 감사합니다 ^^ 참 대단한 분들인 것 같아요. 이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세상에 태어난 것만으로도 정말 행운이죠.

좋기는 한데 저같은 뉴비들은 오히려 파워에 밀려 나락으로 떨어질지도 모른다는 걱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하고 갑니다!!

아.. 그런 부작용이.. 세상일 쉽지 않군요.....ㅎㅎㅎ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명성도 높은 고래 유저님들 놔두고 저를 높은 그레이드로 팔로우할 이유는 없으니까요ㅠㅠㅋㅋㅋㅋㅋ

고래들이라고 컨텐츠가 다 좋은 건 아니니까요. 자신감을 가지세용~~^^

좋은 작품들 구경하고 댓글&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자주 뵈어요 ^^

팔로우 강도 설정이라~ 신선한 아이디어네요 ^^ 하루에 시간은 한정되어 있어, 피드에 있는 글 모두 찾아가서 보팅드리고 댓글 달고 싶어도 힘든 것이 사실인데, 말씀해주신 아이디어라면 이 점을 조금이나마 개선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 그저 스티밋이 잘 살아남아 크리에이터들에게 좋은 무대가 되어주었으면 하는 마음뿐입니다 ^^

팔로우 강도 아이디어 좋네요 ㅎㅎ

그쵸? 해주시면 좋을텐데 ㅎㅎ

인터페이스는 개선이 많이 필요하지요.

조금씩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