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번째 장]육아대디의 일기장-이발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dao31 입니다
팔로우, 업보트, 리스팀 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되돌려드리는
사람될게요~


[2015년 6월 20일]

제 와이프는 아이를 낳으면 꼭 자신의 손으로
아이를 이발시키기를 원했어요.
자신있다며 자신에게 맡기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이 평을 찾아보며
이발기계도 사주고 가위도 마련했어요.
도구가 모두 배송되고 드디어 이발을
하기로 한 날이 되었지요.

마루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이발을 할까
화장실에 의자를 세팅할까 고민하다가
뒷처리가 쉬운 화장실을 선택!
모든 준비를 마치고 새싹이를 조용하고
신속하게 앉혔지요.

처음에는 도구소리에 놀랄까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얌전하게 잘 있더라구요
호오~이발비 아낄 수 있겠네 이 생각에 흐믓
와이프는 신중하게 머리에 이발기계를
갖다댑니다.
조금씩 시간이 흐르고 뭔가 맘에 들지않는
와이프의 손놀림은 분주해지고 방황합니다

금방끝낼 수 있다던 와이프도 시간이 늦어지니
초조했나봐요. 계속 뭐라고 합니다ㅋㅋ
자신은 분명 투블럭을 할것이라고 했는데
이것도 괜찮지 않냐며 합리적으로 결론을
내버렸어요.

고심끝에 마무리가 된 머리가 이 사진인데요

1435221323067.jpeg

음...
그래요..
새싹이 화이팅

누워서 보니 요즘 강호동씨가 하는 머리랑
매우 비슷한 느낌이 나죠
이때는 한창 살도 오를때라
더욱 빵빵한 얼굴과 뾰족한 머리가
적절한 콜라보를 이뤘네요

1435221319921.jpeg

새싹이 화이팅!

Sort: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포동포동하죸

ㅎㅎ너무 귀여운데요?ㅎ

아기라서 귀여운가봐요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새싹이 마지막 표정 짱귀 ㅋㅋㅋ
머리 잘 짜르셨는대요???ㅎ
미용실 앞으로도 당분간은 안가셔도 되겠어요 ㅎㅎ
엄마표 미용실~^^

지금도 저희는 집에서 잘라요ㅋㅋ

깔끔하게 잘하셨는데요?ㅎㅎ좀만 더크면 이발하기 더힘드시겠어요 ㅠㅠ

이 이후에 난리가 나서 잠시 미용실
다닌적이 있어요ㅋㅈㅋ

어머 군인 헤어스타일 너무 귀여워요.

해병대머리 비슷하죠?ㅋㅋ

너무 귀엽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앞으로 자주 아기 보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저도자주갈께요~

아기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맞팔 부탁해용 ~_~ - !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ㅋㅋㅋ 이때 아니면 엄마가 언제 실력 발휘를 해보겠습니까 ㅎㅎㅎ

지금도 열심히 실력발휘하고 있죠ㅋ

울 두 아들은 제가 이발을 해줘요.
미용실만 가면 죽는다고 울며 발광을 해서 시작했는데요,
벌써 2년이 넘었네요.
이제 수준급이랍니다. ^^
이발을 배우진 않았는데,,, 두 아들 머리로 연습 겸 실습. ㅎㅎㅎ

제아들도 미용실만 가면 난리갘

많이본 스타일이다 했더니
강호동 스타일 맞네요 ㅎㅎ

볼이 빵빵해서 더욱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