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번째 장]육아대디의 일기장-목욕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dao31 입니다
팔로우, 업보트, 리스팀 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되돌려드리는
사람될게요~


[2015년 5월 6일]

아이를 목욕시키기는 여간 어려운게 아니에요
특히 욕실이 추운집은 더 힘들죠ㅎ
저희 집은 욕실이 추워요ㅠ
그래서 방에 난방과 히터를 켜고
아이를 방에서 목욕시켰어요

계절이 바뀌면 괜찮지만 이때는
아직 썰렁할때라 주로 방에서 목욕시켰죠.
욕실에 욕조가 있으면 좋았을텐데
예전에 리모델링 할때 다 없애버려서
아기 목욕시킬때 제일 불편해져버림ㅠ

그래서 이렇게 아기욕조에다가
씻을 물, 행굴 물 두개를 담고 손으로 들어서
씻겼죠
2018-02-07-08-38-15.jpg

조그만 할때는 그래도 들어서 씻길만 했는데
조금 크니까 무겁게 느껴져서 힘들더라구요ㅋ
그래도 방에서 씻기니 춥지 않고 좋더라구요
이사를 가게된다면 욕조가 있는집으로 가야지ㅠ

이렇게 방에서 씻긴게 계절이 바뀌어서 따뜻해질때까지 일테니 거의 3개월은 했나봐요
씻기고 청소하고 난리난리ㅋㅋ
지금이야 씻자고 하면 성큼성큼 따라 들어가고
잘하니 편해졌어요. 가끔 저 사진보면
고생해서 씻긴게 재밌더라구요ㅋ
2018-02-07-08-39-23.jpg

Sort:  

저도 세아이들 모두 겨울에는 대야에 물떠다가 방에서 씻겼어요.
겨울이라 금방 차가워 져서 계속 따뜻한 물 부어 가면서요^^
옛날 생각나네요^^

같은 고충을 겪으셨군요ㅎㅎ

ㅎㅎ 저두 세아이를 키우면서 방에 물바다가
되면서 키웠던 기억이 남니다.
그땐 왜이리도 힘들었는지..
지금은 좋은 추억이 되었네요
힘내세요 화이팅

ㅋㅋ부모님들이 다 비슷하게 키우시네요

저희는 싱크대에서 시키는데~
그냥 서서하는거라 그게 젤 편한거 같아요

싱크대는 생각도 못해봤네욬ㅋ
다들 애들키우는게 비슷비슷하네요

아 저희도 추억 돋네요 ㅎㅎㅎㅎ 저럴때가 있었는데 ㅋㅋㅋ
저흰 여름이였는데도 목욕하고 나면 ㅋㅋ 보일러 틀어서 바닥 따뜻하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ㅋㅋ다 아기를 위한 마음

You got a 15.53% upvote from @ipromote courtesy of @badao31!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