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스팀잇 아이디의 의미 - 여러분의 아이디가 궁금합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 @amukae88입니다.
저만의 스티밋 이미지를 만들어보려고 그림판을 끄적여보다가 실패하고 ㅋㅋ제 아이디에 대한 설명을 써 봤습니다.

제 아이디는 영문으로 amukae88, 한글로는 아무개88이라고 쓰는데요.
이름 없는 누군가라는 뜻의 '아무개'와 제 생일인 8월8일을 의미하는 숫자 '88'을 합쳐 만들었습니다.

nickname.png
*검색해보니 일본에서는 야마다라는 성을 우리나라 홍길동처럼 쓴다고 해서 함께 적어봤습니다ㅎㅎ

중학생 때 처음 만든 닉네임이었는데 그 당시 '아무도 날 못 알아챘으면 좋겠다, 인터넷 세상에서도 나는 이름 없이 살거야.' 하는 생각에 아무개라는 단어를 마음에 들어했었죠.
지금 생각해보면 중2병 말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ㅋㅋ

스팀잇을 둘러보면 저처럼 좋아하는 낱말이나 숫자, 이니셜 등으로 아이디를 만드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의 아이디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크흐흐 저는 그냥 팟캐스트를 녹음하다가 우발적으로 신나는 기분에 신난다!!!!! 라는 닉네임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팟캐스터시군요 ㅋㅋ 닉네임처럼 유쾌하실 것 같습니다.
알게 모르게 자신의 성향이 닉네임으로 드러나게 되는 것 같아요!
팔로우하겠습니다 ㅎㅎ

전 쨔쟌~ 하는 느낌으로 지었어요

쨔쟌 ㅋㅋㅋ 뭔가 귀엽네요
옛날에 심즈란 게임할 때 게임 캐릭터들이 '쟈잔~~' 하는 의성어를 냈었는데 그게 생각나네요!!

@amukae88님! 제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지목했습니다. 제 포스팅 한번 읽어보고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팅도 받고 여러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됩니다.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앗 네!! 읽어보고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전 그냥 실명입니다..........
제가 가입을 실패했더니 ........ 다른분이 제본명써주셔서 걍 씁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스팀잇 실명제..;-D

스팀잇 강제 실명제 ㅋㅋ
영화 후기 올리셨을 땐가.. 다른 분 댓글보고 본명이시구나 했었답니다 ㅋㅋ

헤헤........네 강제실명제라 욕먹을짓도 못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가운데만 가려져있는 ㅋㅋㅋㅋㅋ CGV.......어플..이라 ㅠㅠㅠㅠㅠ

ㅋㅋㅋ 착하게 살아요 우리

저는 이육사 선생의 시를 잠시 좋아하던 때가 있어서..
이육사가 수인번호 264에서 따오신거라.
그래서 죄인이라는 영어단어 sinner 와 264를 합해서 만들었습니다.

이육사 시인 시가 마음을 울리는 부분이 많죠 ㅎㅎ
고등학생 때 공부하면서 외우다시피 했었는데 이젠 가물가물하네요
멋진 닉네임입니다!

Congratulations @amukae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생각좀 하고 지을걸 그랬네요

선우님은 가까운 분 이름으로 하신건가요? ㅎㅎ
아이디는 한번 생성하면 바꿀 수가 없어서 좀 그렇죠 ㅠㅠ
전 거의 모든 사이트 아이디가 같아서 스팀잇도 그렇게 했어요 ㅋㅋ

본명입니다;;;;
그냥 생각없이 하다가 실수했네요.
아는사람이 안봤으면 좋겠네요

앗 본명이시군요 ㅋㅋ
저도 인터넷에서는 오프라인 지인들 보는게 살짝 민망하더군요 ㅎㅎ

아무개였군요ㅎㅎㅎ

네 아무캐 아니고 아무개입니다 흐흐

저는 일상글을 올리기 때문에 todayis이구요! 또 저희 집강아지 이름이 금일라서 todayis입니다ㅎㅎ

todayis 선점하기 어려운 아이디 같은데요!ㅎㅎ
강아지 이름도 독특하네요. 금일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14.48
ETH 3341.3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