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님 들에게 말하는 스팀잇을 계속 할수밖에 없는 이유 ?

in #kr-newbie7 years ago

아 저는 이제 명성도가 55 라서 이제는 뉴비라고 말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뉴비 막차 라고 이야기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이 곳에서 글을 쓰기 시작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뉴비를 벗어난다고 생각을 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하면서 계속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새로운 뉴비님 들에게 이야기를 하려구요

요즘 가상화폐 시장이 안 좋아서 입문했다가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데 좀 안타까운 마음도 있더라구요 제가 그렇게 한번 떠났다가 후회를 한 케이스이거든요

스팀잇은 앞으로도 미래가 밝습니다.


오늘 코인등급을 발표를 했는데 스팀이 무려 !!! 5위에 랭크가 되었습니다. 가상화폐 종류가 엄청난데 여기에서 5위라면 고무적인 부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왜 5위 일까 ?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팀은 보다시피 실체가 명확하다 !!!


스팀잇은 실체가 명확합니다. 지금 제가 쓰는 이 글 하나도 일부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른 가상화폐는 제가 아직 잘
몰라서 그러는지 묻지마 투자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스팀잇은 글로 투자를 한다


이부분이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다른 가상화폐는 내 금액을 투자를 해야하니 떨어지면 발동동 하지만 스팀잇은 그렇지는 않으니 말이에요 물론 떨어지면 마음은 아프지만 치명적인 상처는 받지 않으니 그런 부분에서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시스템 자체가 스마트하다

capture-20180125-092822.png

스팀, 스팀파워, 스팀달러 이렇게 3가지 구조로 돌아가고 있으며 그 안에서 보팅파워 등으로 어뷰징을 규제 하는 부분까지 일반 SNS 보다 더 스마트 한 것 같습니다

저도 계속 스팀파워를 모으고 있는데 아직까지 까마득 하기는 하지만 즐기며 하면 어느 순간 많이 모이지 않을까 생각을 하네요 ^^

소통하는 스티미어들 ~


처음 스팀잇을 시작할 때는 누구나 똑같이 돈이 된다고 해서 돈을 버리 위해서 접근을 했지만 따듯한 분들이 너무 많아서 이게 재미가 있더라구요 훈훈한 댓글도 많고 말이에요 어제가 제 생일인데 아래처럼 참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 주네요

capture-20180125-093005.png

위와 같은 이유만으로 스팀잇 할만하지 않을까요 ? 저는 충분한 이유가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

아직은 플랑크톤 이지만 이런거 생각 안하고 한 1년이 지나면 물고기는 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 하네요 ~

이제 시작하는 뉴비 분들 화폐가 떨어졌다고 떠나지 마시고 화폐는 도구일뿐 진정한 스팀잇의 가치를 느끼고 즐겁게 SNS 를 해 보는 건 어떨까요 ? ^^

Sort:  

5위나 되다니 대단합니다. 한사람 한사람이 만들어가는 랭킹이 아닐런지... 잘 보고 갑니다.

그렇쵸 ~~~ 이렇게 실체가 있는 스팀잇 재미있지 않나요 ~

알로하님 생신축하드려요ㅎ 어제밤에 대역폭때문에 댓글도 못달고 구경만했네요 ㅎ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ㅎ

아 대역폭이 있었네요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맞아요 스팀잇은 정말 꾸준하면 더 좋은 분명한 가치가있는 sns이죠~!

ㅎㅎㅎ 맞아요 ~~~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쭈욱 ~ ^^

그렇죠. 뉴비들이 늘어나는데 지금의 뉴비가 3개월뒤에는 아니게 될터이고 스팀잇 생태계는 점차 발전할것으로 생각합니다. 하하

그럼요 ~~~ 앞으로 더욱 발전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용 ~

오리지날 뉴비입니다. ^^
저에게는 시간이 필요할듯 합니다. 뭐가뭔지 막막해서....

저도 처음에는 그랬답니다 ~~~~ 이게 시간이 좀 필요하고 하다보면 이해가 가더라구요 ~

꾸준히 열심히 쓰면 확실히 많은 분들이 봐주시는 것 같아요ㅎㅎ 저도 아직 플랑크톤이지만 그런거 생각 덜하고 포스팅에 집중하렵니다ㅎㅎ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달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

꾸준히 하면 진정성이 있어져서 많은 분들이 봐 주시는 것 같아요 ~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크으 ~~~~ 네네 정말 너무너무 추워용 ~~~~ 짱짱맨님두 감기조심하셔요 ~

가상화폐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즐겁게 할 수 있다는게 가장 좋을거 같애요.ㅎ

그런 것 같아요 너무 수익에 연연하지 않고 이대로를 즐기는 마음이 중요한 것 같아요 ~

스팀잇은 시스템 자체가 참 스마트한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요런 시스템 참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 이런저런 방어용 시스템도 머리를 잘 썼구 말이에요 ~

위에 말씀하신 부분들 때문에 저도 스팀잇을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 스팀잇의 포스팅을 보면 생활정보에서 고급 지식이 필요한 정보까지 정말 다양해서 무엇을 먼저 봐야할지 고민이 될정도니깐요.. 앞으로 더 발전하면 이런 정보들이 넘쳐나는 스팀잇일 될꺼 같네요 ㅎ

정말 이런저런 지식들이 많이 있죠 그것도 광고 없이 말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006.20
ETH 2375.3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