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살짝 고민이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어렵네요 과학 글 쓰는게 뭔가 정체성? 이라고 해야되나 그런 느낌이였는데 스팀잇하고 약간 핀트가 안맞는건가 생각이 들기도 하고...
아니면 그저 뉴비여서 그런걸까요 ㅋㅋ 잘은 모르겠네요

Sort:  

모든이가 관심있어할만한 과학에 대한 이야기는 어떨까요 ㅎㅎ 대중적인것들이용

대중적인 것들이라..
안그래도 여태까지 쓴 글들은 최대한 실생활에 엮어서 풀어나갔는데 아예 주제 자체를 대중적인 것으로 해야할까요..ㅠ

제목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제목부터 보고 들어오고 안들어오고를 판단 하는거 같아요 ㅎ

확실히 그렇네요 저도 제목보고 안들어가는 글이 꽤 되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