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쏘구르망#3, <분위기 좋은 낙성대카페, 아모르미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food/@a-liachoi/1


맛있게 햄버거를 챱챱 냠냠하고 본격 수다를 떨기 위해 카페를 찾았다.

나인온스는 계속 손님이 들어와서 오래 앉아있지는 못하고
다 먹자마자 일어나야 했다.

그렇게 급하게 찾아본 근처 카페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결과는..... 성공적!!

아모르미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2길 20 태화빌딩 1층

위치는 나인온스에서 큰길 한 번 건너면 됩니당~

IMG_3865.JPG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강렬한 문구

"날 위해 살아줘요"

언뜻 굉장히 무서운 듯 해보이는 ... 데 요게 또 포토스팟이다.
IMG_3867.JPG
막혀있지 않고 오픈된 키친이 너무 좋았고
IMG_3871.JPG

안 쪽으로 들어가면 살짝 막혀있는 공간이 있는데 요기에 앉아 수다떨기 딱 좋았다

책 읽기도, 다이어리 쓰기도 너무 좋을 것 같은 공간~ 예스 굳!

친구는 여기 자주 와야겠다며 리스트에 저.장 꾹 눌렀다 ^^

IMG_3868.JPG

IMG_3869.JPG

배도 부르고 입맛이 없어서 기본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요렇게 티 종류도 있고 스콘도! 있다.

그치만 이미 너무 배불러서 우리는 음료 하나씩에 간단한 후식 1개를
시켰는데 후식은 거의 먹지 못했고 ㅠㅠ

IMG_3888.jpg

이쁜 비쥬얼 샷만 남았다고 한다 :)

다음엔 아인슈페너를 먹어볼거에요 XD
아인슈페너 비쥬얼이 또 엄청 나더라구요 !

이상 낙성대 감성카페, 아모르미오 리뷰였습니다 : )

Sort:  

신규 뉴비입니다. 정성스러운글 잘봤습니다 ^^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

반가워요 :)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2길 20 태화빌딩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 감사합니다 : )

저도 나인온스 아모르미오 둘 다 좋아해요 ㅎㅎ
사람이 넘 많은게 문제...

오! 이미 아시는군요~! 나인온스는 제가 운이 좋았던거같아요ㅠㅠ 겨울이라 그런가 .. 또 가고싶네요 ! ㅎㅎ

조명이 특히나 인상적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조명 문구가 인상적이죠 ~ ㅎㅎ 감사합니다 : )

까페 멋지네요 ㅋ 잘 보고 갑니당

분위기도 좋은 카페였어요 ~ !ㅎㅎ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카페 예쁘네요!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

와 예뻐라ㅜㅜ배고픈데 더 배고파졌어요ㅜㅜ달달이가 급 땡기는 순간입니다ㅜㅜ

저기 스콘 너무 먹어보고싶어요ㅠㅠ 스콘에 아인슈패너..! 3월에 꼭 먹어볼거에요 ㅠㅠ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행복한 스티밋~!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