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쏘구르망#1, <샤로수길 나인온스 버거맛집>

in #kr-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iachoi 쏘히입니다!

오늘은 먹스팀으로 인사드릴까해요 :)

그 전에! 쏘구르망이 뭐냐구요?
쏘!히가 추천하는 빕구르망!급 가성비 맛집을 뜻해요 ㅎㅎㅎ

점심 먹고 다들 조금 나른해 질 시간에 맛있는 버거집 추천해 드리려고 왔어요

나인온스 (9ounce burger)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9
전화 : 070-8692-9020
영업시간 ▼
매일 11:30 - 15:00Break time 15:30~17:00
매일 17:00 - 22:00라스트오더 21:30

예전에 관악산 갔을 때 하산하고서 요기로 온 기억이 있는데 그때는 정말 줄이 어마어마 했거든요.
날이 더워서 기다리기는 싫고 그래서 그냥 빠르게 포기하고~ 다른 곳으로 갔는데
요번엔 같은 토요일 주말, 딱 점심시간 이었는데도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었어요! 역시 인생은 타이밍~

그래도 웨이팅이 길 수도 있으니 가기 전에 전화 한 번 해보고 가세요 ㅎㅎ

IMG_3852.JPG
▲ 나인온스 외관

IMG_3854.JPG
▲ 나인온스 메뉴

나는 고민할 것 없이 아보카도가 메인인
캘리포니아버거! 친구도 캘리포니아!
그리고 배가 안고픈 한 친구는
9온즈 주니어를 시켰다.
혹시나 너무 큰 성인이라서 주니어 안 받아주는 거 아닌가 했는데 다행히 받아주심 ㅋㅋ

다른 쉐이크류도 맛있어 보였는데 참았다 ㅠㅠ 쉐이크 제발 저 대신 드셔보시고 후기 공유해 주세요..
오레오밀크쉐이크... 피넛버터밀크쉐이크..누텔라더블밀크쉐이크!!! 이거 맛 없을 수 없는 쉐이크들 아닌가요!!!

IMG_3856.JPG
수다 떨면서 오매불망 기다리고 무한 인스타 부메랑 돌리다 보니
드디어 등장하신 아보카도 비쥬얼 갑오브갑 수제 햄버거♥︎

IMG_3858.JPG
아보카도 반이 통째로 들어가있다
나의사랑 너의사랑 아뵤~카됴~

근데 친구가 주니어를 시킨 덕분에 알았다
주니어와 캘리포니아 버거의 차이점은 아보카도 유무라는 것을

그렇다.
아보카도 1/2쪽을 2500원내고 추가한 격이다. 하 ㅎㅎㅎ

역시 밖에서 사먹는 아보카도는 창렬해 ㅠㅠ 그래도 맛있으니까 먹는다.

나인온즈의 캘리포니아 버거는
사실, 전날 과음으로.. 입맛이 돌지 않아서 잘 느끼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

먹고 있는게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는 기분, 다들...아시죠?🙄

IMG_3859.jpg

하지만 기억나는 것은!
1. 풍미가득한 패티

주르륵 흐르는 육즙을 살짝 바삭하게 구워진 패티가 가득 머금고 있어
칼이나 포크를 갖다대면 육즙이 흘러내린다.

내가 수제버거를 먹을 때 팁이 있다. 한 입에 넣으려고 하지 않는다!
어차피 한 번에 다 못 먹으니까 !

다 분해한 다음, 빵을 자르고 빵 위에 육즙을 푹 적시고 그 위에 하나하나씩 올려서 먹는다.
... 참 이쁘게 먹기 힘든 수제버거 ^^ 다들 어떻게 드시나요 ??

2. 햄버거 패티가 바삭-바사삭
나는 햄버거 먹을 때 빵이 어느정도로 구워졌는지도 참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래야 패티랑 같이 한 입 베어물었을 때 크런치한 식감을 배로 즐길 수 있기 때문!

바삭하지 않은 빵은 육즙을 흡수하고나면 너무 흐물흐물 해져서 먹기싫은 비쥬얼인데
살짝 크런치한 빵에는 육즙이 적당히 잘 베어들기 때문에 좋다. 아주 좋다 :)

그런 점으로 보았을 때 나인온스는 아주 좋았다ㅎㅎㅎ
다음에는 전날 과음없이...가서 맛을 즐겨야지🙄

아보카도 버거 치고는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고! 다음에는 타코버거도 먹어보고 싶네요!

다이어트가 끝나는 3월에 또 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쏘구르망 2탄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 뿅!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2길 10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ㅎㅎ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회정도만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앗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 저도 팔로우 살짝쿵 누르고 갑니다 ㅎㅎㅎ

^^ 열심히 소통하면 다 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