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자녀들

in #kr-newbid6 years ago

어제 큰아들이 인문학 캠프에 갔다가 왔습니다.
집에 오니 컴퓨터 게임을 하면서 짜증을 내면서 하는 말이..
집에 오는데 이렇게 더운데 걸어오는게 얼마나 더운지 아냐구???
자긴 죽는줄알았다는둥~~ 이러면서 화를 내길래..
너그렇게 좋은 캠프에 갔다와서 부모에대한 예절이 없냐구?
그랬더니, 자기는 인문학캠프에서 그런것 안가르친다고..
인문학이라는게 사람이고 사람에 대한 중심을 가지는 학문인데..
그걸 포괄적으로 이야기가안되겠냐?
이랳더니 인터넷 찾아보면서 없다고 딱 짤라 말하는 아들...
내 과거에 이랳다 그랬더니..
지금왜 비참한 사람들 갖고 비교하냐구 다른애들 다 편하게 다니는 걸 갖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20180725_071309.jpg
갔다왔다고 수료증 하나 갖고 왔네요..
그리고, 성적이 나왔는데..
대부분A,이고, B가 하나 C가 두개 나왔네요..
1학기 성적이..
C 나온 과목이 영어, 수학....
그것도 시험보기 며칠전 부터 학원에 보내서 그나마 2학기에 좀 올라서 C가 되었지..
아니면 확 떨어졌을수도 있어요..
암튼 자기는 암기 과목 위주로 잘하긴 해요..
그리고, 오늘아침..
우리 막내 딸이 다리미에 디어서..
20180725_080158.jpg
다리미질 하려고 켜놓은 다리미를 건들어서..
아프다고 하소연하는데
연고를 발라주었는데도..
안바른다고 아프다고 해서..
확실히 4살짜리라 기분에 따라 왔다갔다 하더라고..
이런 애를 놀이터 가자 ~~
이랳더니. 바로 울음 그치고 놀이터 가서
오늘 늦게 출근했어요..
역시 애는 애같아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이들~ ^^
인문학캠프 1박2일 16시간 아이들에게는 힘든 시간이죵...
그리고 막내딸 이 무더위에 디어서 ㅠㅠ
언넝 좋아지길~!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크.. 중3쯤 되면 불만이 많아지는 군요
저도 큰애와 대화를 많이 하려고 노력 중인데
슬슬 전조가 보이네요 ㅎㅎ

ㅠㅠ 사춘기라서 그런가봐여 흠;; 저도그랬던거같은데 제 사춘기가 어땠는지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

요즘 인문에 대해 관심갖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과학/기술/문리 보다는 요즘에는 인문 이 대세인것 같습니다
소통을 원합니다~

요즘 아이들 말로 못이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