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sunnymoon)써니 문 첫 인사드립니다.

in #kr-new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이제 가입하고 스팀잇 강의도 듣고 왔어요. 마음 같아서는 어제 바로 가입인사를 하고 싶었는데
서울에 강의 듣고 다시 경북으로 내려와야했기에 인사가 늦어졌어요. 일 마치고 이제 컴퓨터 앞에 앉아서 댓글과 글을 꾸준히 써야 겠다 생각하고 어깨도 아프고 허리도 아픈데 (장거리 운행을 해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
저는 다양한 경험을 많이 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 하는 것 여행하는 것, 맛집도 좋아하고....

사람들이 저에게 직업이 뭐냐고 묻습니다. 이것 저것 많아서 뭐라 이야기를 해야할지 망설여 지기도 합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한개 두개씩을 배우고 익히면서 지냈던것 같습니다. 20대부터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었고 전공과 전혀 다른 사람들을 많이 만났었습니다. 돈을 벌기위해 뮤지컬 배우 아르바이트를 했고 잠시 안무 단무장으로 있어보기도 하고 (춤을 잘추는 것은 아닌데 언니 친구의 요청으로 . )
The Sound of Music 의 뮤지컬에 오디션 현장에서 선생님 따라갔다가 캐스팅 되었는데 주연으로 도저히 할 자신이 없었고 뮤지컬 배우가 꿈이되는 것은 아니었기에 포기했었던 적이 있었어요. 그때 기획하시는 pd 님이 후회하지 않냐고 하셨던 말을 하셨네요. 생각하면 도전해보지 않은 것에 미련은 있지만, 내길이 아니면 과감하게 돌아섰었던것 같아요. 그때의 꿈이 교사였으니 그 꿈을 이루었네요.

저는 금수저도 아니고 흙수저에 속할까요? 열심히 살아가니 흙수저에도 들어갈 수있을까요? 이름을 남기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그저 행복한 사람들이 많아졌음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전공은 교육학입니다. 관심사는 명리학, 네일아트, 뷰티, 음식, 강아지, 상담 심리 등 입니다. 취미는 명리학 공부하는것 , 네일 아트 작품을 만드는것, 우리 딸 강아지와 놀기입니다. 요즘은 글쓰느라... 특기는 매니지먼트라고 주위에서 이야기를 해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직업은 영어 강사를 하고 있고 공부방을 운영중입니다. 신기한것은 영어를 잘한다고 생각을 하지 않지만 이 직업을 가지고 있네요. 올해말이나 내년에 영어학원 창업을 계획하고 있어요.

외국에 나가서 살거라고 7년전에 뷰티를 공부했었고 영어 수업을 하면서 nail- teacher 강사와 nail- artist , skin care와 permanent make up (반영구 시술이라고 하지요) 속눈썹 연장술, 왁싱 등을 익혔어요. 가끔 외국인들 한번씩 시술해주고 너무바빠서 교수님들 샵에서도 파트로 잠시 주말에 일 했어요. 아직 7년 밖에 되지 않고 주말을 반납하면서 배우고 갈고 닦은 실력이지만, 여기 계신 분들이 필요하시다면 마음껏 나누어 드리고 싶어요.

외국에서 나가 생활을 하시게 되면 여자 분들은 특히나 전문 기술이 필요하실텐데 제가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한국에서는 뷰티가 너무 비싸답니다. 재료부터 시작해서 배우기 위해서 저도 일을해가면서 돈을 참 많이 투자했었습니다. 강의 하나를 듣기 위해 몇 백 몇 천이 들어갔네요. ㅜㅜ 돈벌어서 다 들어갔네요 ㅎㅎ 나름 예술이라서 그렇겠지요.

돈을 버는 목적은 조금이라도 젊을때 더 배우고 익혀서 가치로운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 입니다. 피곤하고 몸살하면서도 더 배우고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고 싶은 마음도 많습니다. 배움을 나누기 위해서 했다라고 하시면 조금 부끄러운데요. 물론 이것을 악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여기 계신 분들은 가치로우신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고 가치롭게 나누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곳에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나눔을 가질 수 있겠지요.

사람의 앞일을 알 수 없으니 제가 미국에 나가는 그날이 그때가 언제가 될지 몰라 이야기는 못드리겠습니다. 아직은 한국에서 기반을 더 다지고 싶고 한국만큼 살기 좋은 곳이 없기에 더 머물고 싶다는 생각을 많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하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외국의 삶이 쉽지만은 않은 것은 분명합니다. 외국에서 사시면서 한국 기술을 익히기 위해 넘어오시는 분들 많이 보았어요. 여유로운 분도 계시지만 여유롭지 않은 분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스팀잇을 하면서 외국에서 만나게 된다면, 뷰티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어요.

명리학에 관심을 가져서 공부를 한지는 2014년도에 시작을 해서 4년 째 접어드는데 기초적인 것을 할 수 있을 정도인것 같습니다. 배울 수록 공부할 수 록 매력적이긴 합니다. 상담 심리학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취미로 많이들 배우고 계시지요. 제가 알고 있는 지식들은 기초적인 자료들이라도 심리학 공부 하신다 생각하시고 초보로 내것을 내가 본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전문적인 수준은아니라.. 더 공부해서 나눌수 있으면 합니다. 스팀잇이라는 공간을 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지난 일요일 2층의 같은 공간에 있었던 분이네요..반가워요...열심히 살아오셨고...좋은 이력과 전문성이 있어서 참으로 부러워요...작은 보팅흔적 남기고 갑니다. 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 방문 감사합니다. 전문성이라고 하기에는 아직 많이 배워나가야 할듯해요. 스팀 달러로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 win- win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꾸준하고 재밌는 포스팅 기대할게요 ㅎㅎ

넵 ^^ 방문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다양한 경험을 많이 하셨군요! 가입인사시에는
kr-join 해시태그를 사용해주세요!

네 ^^수정했어요

반갑습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

^^ 이렇게 첫 댓글을 달아주셔서요 감사합니다. 좋은 내용들로 소통하고 싶습니다.

반갑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Loading...

환영합니다. 멋지게 사시는 분인것 같네요. ^^ 화이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써니문님!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네 ^^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을 많이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갈게요!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354.39
ETH 3309.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