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m.i. #4. 잡다한 이야기: 모즈 vs. 락커즈/TV 주제곡

in #kr-music6 years ago

TV 주제곡을 가끔씩 묶음으로 듣습니다.
맥가이버를 보며 잡기술도 익혔습니다.
응용도 했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Sort:  

대충 유투브 댓글이나 그런 걸 읽어보면 맥가이버 기술이야말로 응용의 정수(?)였던 것 같은데 또 응용을 하셨다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이런 어의없는 댓글을 써야 답변을 받는군요..
ㅋㅋㅋㅋ 오늘 초성이벤트는 엄청 일찍 참여 하셨데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좀 답변이 밀린 댓글들이 있죠...ㅋ 초성 그건 일찍 안하면 할거 없어요ㅋ

치.. 전 포스팅에 나만 안해 줬던데요..ㅋㅋㅋㅋ
잘 봐봐요..ㅋㅋㅋ
여기 제이미 연구동지 하나 만드는중...
기둘려요.. ㅋㅋ

초성은 소심한 복수인지 알았는데..ㅋㅋ
결과를 봐야지..

댓글 금지.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