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sic Box #3

in #kr-music6 years ago

아~~ 음악좀 들어 보려는데 안돼서
결국은 핸드폰으로 유튜브 연결해서
들어 봤네요. 핸드폰은 그런대로 잘 되거든요.
오늘은 모임이 있어 술을 많이 먹고 들어왔는데
그래도 팬등록을 했으니 님 포스팅은 찿아 봐야죠^^.

남들과 다른 걸로 본인을 드러내고 표현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있죠.
님처럼 즐거운 포스팅이 있는 반면 저런 떨어지는 포스팅으로
드러내고 싶어 하는 사람이 있죠.

부정적인건 전 무시합니다. 그런걸로 제 기분을 영향받을 만큼
한가하지 않아서~~ 응징도 좀 필요하긴 하죠
유튜브로 David Bowie를 검색해서 노래를 들었더니
끝없이 나오네요.. 가수는 좀 그런거 같은데 노래는
괜찮네요..

불편한 포스팅 맘쓰지 마시고 무시하세요.
그냥 사라질겁니다.
좋은 밤 , 편한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불펌 외국인들이야 뭐 본인 글이 아니니...드러낼 것도 없고 순전 보팅만을 위해서 올렸겠죠. 저는 생각은 길게 가도 감정은 짧은 사람이라...불쾌한게 있어도 한번 말하거나 써버리면 끝납니다. ㅎㅎ

아주 쿨하시군요.
저는 티는 안내는데 마음에 좀 남는 성격이라
고쳐야 한는데 잘 안돼네요.
겉은 안그런거 같은데 맘은 좀 쪼잖하죠.. ㅋ
오늘도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