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J-POP] Amuro Namie(아무로 나미에 편)

in #kr-music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오늘부터 추억의 J-POP이라는 컨텐츠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추억의 J-POP 소개에서는~
해당 가수의 "대표곡 한 곡""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 곡"
소개됩니다~
유튜브로 제가 편집해서 "두 곡"을 연속해서~
감상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아무로 나미에" 누님의
"천상의 목소리"로 부른 아래의 "두 곡"입니다~

  • Can You Celebrate? (대표곡)
  • All For You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

죄송합니다~

아무로 나미에의 인생을 담은 굉장히 긴 정성 포스팅이였는데~

수정을 하다가 그만 날려먹고 말았습니다~

정말 미친듯이 괴롭네요~

내일 최대한 똑같은 내용으로 작성하여~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Sort:  

보자마자 심쿵입니다. 고등학교 때 정말 어마무시하게 좋아했고, 귀가 뚫리도록 들었지요..반에서 저밖에 좋아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만..저는 그저 좋았지요. 추억이 새록새록..ㅎㅎ

고맙습니다~
그녀가 이제 작별을 준비합니다~
은퇴전까지 많이 들어주세요~ ㅎㅎ

아무로나미에 노래 좋았죠~ㅎㅎㅎ

지금도 좋습니다~ ㅎㅎ

대박...
이런 우여곡절의 사연 있는 인생인 줄은 몰랐는데...
대단한 가수를 넘어 어마어마하게 강한 사람이네요... 올포유가 난 참 좋던데..ㅎㅎㅎㅎ

저도 올포유를 너무 좋아해서!!!
귀가 닳도록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연재중인 "젊은이의 음지"라는 웹툰에~
"아무로 나미에"를 모티브로 한 여주인공을 첫 출연시켰으니~
웹툰도 많이 봐주시길 부탁드려요~ ㅎㅎ
https://steemit.com/kr-art/@keydon/2-6

짱짱맨 부활!
Kr-gazua태그에서는 반말로만대화한대요^^ 재미있는 태그라서 추천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