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 젊은이의 음지-2] 코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6컷 웹툰 연재입니다~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제가 연재하고있는 "젊은이의 음지"라는 6컷 짜리 웹툰
"제 2화"를 들고 10일만에 돌아왔습니다~

"제 1화"에서 재밌게 봐주신 분도 있으시고 고래분이 오셔서
보팅도 찍어주고 하셨는데~
너무 늦게 찾아와서 정말 죄송합니다~
스토리"100편"까지 머리속에 담아놓고 있는데~
제가 그림을 그릴 줄 모르다보니 자꾸 늦어지네요~
웹툰을 처음 보시는 분들은 내용 연결을 위해~
"1편"까지 같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젊은이의 음지-1

"1편"에서 "스티미"가 쓰던 안경"2편"에서 바꿨는데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젊은이의 음지-2 "유이코"양의 등장]









"제 2화"에서는 비련의 여주인공 "유이코"양이 등장했군요~

"암호화폐"를 대충 아시는 분들은 아마 "피식"~ 할 수도 있는데~
대충 "유이코"양을 소개하자면~
가수가 되고 싶어하는 가수 지망생입니다~
하지만 아버지가 큰 사기를 당해서 "큰 빚"을 지고~
집안이 거덜났고~ 현재 대학교진학하지 못하고
라이브 클럽에서~ 노래 부르는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여주인공모티브"가상화폐소녀"라는 걸그룹의~
"카미카와 코하루짱""아무로 나미에"입니다~

"가상화폐소녀"가 뭐냐구요?
일본"걸그룹" 이름입니다~
"오덕후"들의 천국일본은~
각종 코인들을 "캐릭터"화해서 걸그룹도 만들었습니다~

이 친구들이 월급암호화폐로 받는데~
"뉴이코" 캐릭터 담당"카미카와 코하루짱"
"뉴이코노미 무브먼트 코인"이 최근에 해킹을 당해~
그동안 받은 월급을 거의 다 날렸다고 하네요~ ㅠㅜ
참고로 저도 "뉴이코노미 무브먼트 코인"구매했는데~
3,000원에 물려있습니다~ ㅠㅜ
지금 300원도 안하네요~ ㅠㅜ

그리고 "젊은이의 음지" 웹툰여주인공인~
"유이코양"이 실제로 튀어나와 우리에게 노래를 불러준다면~
아마 "아무로 나미에"음색으로 노래를 불러줄 것 같네요~ ㅎㅎ

연예인 걱정은 하지 않는게 좋지만~
우리 "아무로 나미에" 누나도 인생파도가 많은 누나죠~
관련 포스팅을 제가 오늘 올렸으니~
오셔서 "아무로 나미에" 누나의 천상의 목소리도 감상하시고~
추억에 빠져보는 시간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로 나미에"의 천상의 목소리 감상


"아무로 나미에"가 누군지 잘모르는 젊은 친구들은~
이번 기회에 알아가시는 기회를 얻으시구요~ ㅎㅎ

그럼~ "젊은이의 음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호응이 좋으면 최대한 빨리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Sort:  

1편 잊을뻔 했네요 ㅋㅋ
밑에 1편 링크 걸어둬 좋을거 같아요~ㅎ

미미스타님은 태그 어디꺼 쓰시나요?
저는 kr 태그들은 하나같이 메리트가 하나도 없어서 다 버리고 있는데~
이제는 kr-art도 버려야 하나? 고민중~ ㅋㅋㅋ
안타까운 현실~

그래도 저는 kr 쓰고있어요.
kr-art art webtoon 다 써보셔요~

가상화폐소녀의 뉴이코(?)님.. 진짜 안타깝네요TT 해킹으로 돈을 다 날리다니... 키돔님께서도 뉴이코에 꽤 물려 계시네요;; 저도 569층에.. ㅋㅋㅋ (TT) 함께 힘내요

저는 3,000원에 물렸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가상화폐 주인공들 재밌네요 ㅎㅎㅎㅎ
특히 이야~ 거품 지린다~ 여기서 빵 터졌습니다 ^-^ ㅋㅋㅋㅋ
일본의 가상화폐 걸그룹에 스팀/스달이 없다는게 좀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발상이네요 ^-^ ㅎㅎㅎㅎ
기발하고 재미있는 웹툰 보여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수많은 코인 칭구들이 등장합니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연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66.31
ETH 2428.1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