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m.i. #4. 잡다한 이야기: 모즈 vs. 락커즈/TV 주제곡

in #kr-music6 years ago

역사 공부를 하면서 뭔가 얼핏 들어본거같았는데 모즈가 이런 의미였군요 ㅎㅎ 재밌는 정보입니다
혹시 상류층이지만 그런 문화에 반대하는 집단(노래)도 있었을까요??

Sort:  

음...처음에 하위 문화로 발전한지라 사실 거기에 당시 주류 문화가 대항할 필요는 없었을 거에요. 특히 상류층이라 하더라도 젊은 세대 중에는 가담(?)하는 경우도 많았겠죠?! ㅎㅎ

앗 ㅎㅎ 그렇군요 이 글보면서 갑자기 원피스의 사보라는 캐릭터가 떠올라서 질문을 드렸네요 ㅋㅋ

아, 원피스라면 제가 전혀 모르는 영역이네요. ㅎㅎㅎ

괜한 말을 했네요 ㅋㅋ.. 상류층인데 하류층을 무시하는 이들을 보며 환멸감을 느끼고 혁명을 꿈꾸는 인물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