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넛의 플레이리스트 #5: EPIK HIGH x BiBi Zhou(周笔畅) - WITH YOU

in #kr-music7 years ago

오.... 중국 가수의 음악은 거의 안들어서
얼마나 잘하고, 얼마나 좋은 음악이 있는지 사실 잘 모릅니다.

그런데 위에 에픽하이 피처링한 여가수는 괜찮습니다!
에픽하이 노래 오랜만에 듣는데 좋네요 ㅜㅜ
(왜... 윤하가 생각나죠... 개인적으로 윤하가 불렀으면 느낌을 더 잘 살리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ㅜㅜ)

Sort:  

저도 중국 노래는 정말 전혀 모르고 있네요.ㅎㅎ
윤하는 저도 좋아하는데 워낙 팬층이 두터운 가수라 감히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윤하랑 불렀어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