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오늘같은 날 모닝빵&두유 브런치에 어울리는 노래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20180301_111314~2.jpg
이 사진은 본 포스팅의 내용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음을 밝힙니다.

#kr-gazua 에 입문하면서 제가 처음 쓰게된 글 제목과 사진때문에 자꾸 흠칫 흠칫 놀라서 스크롤 밑으로 좀 내리려고 예정보다 빠르게 포스팅을 합니다.(제가 말과 생각이 거친 사람은 아닌데 본의 아니게 조금 쎄게 가즈아 데뷔를 한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은 불금!
따뜻한 모닝빵에 두유한잔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Lost! - Coldplay feat. Jay-Z

이 노래는 시작부터 펀치라인으로 시작합니다.

Just because I'm losing
Doesn't mean I'm lost!

Doesn't mean I'll stop
Doesn't mean I will cross
Just because I'm hurting
Doesn't mean I'm hurt

Doesn't mean
I don't get what I deserved
No better and no worse

Jay-Z 형님은 콜드플레이의 몽환적인 밴드 사운드에 전혀 위화감 없는 래핑을 선보이며
마지막에 이런 질문을 던집니다.

And the question is,
'Is to have had and lost better than not having at all?'

콜드플레이의 Viva La Vida 는 정말 버릴곡이 하나도 없어요. 하지만 그 중에서도 무소불위의 권력 또한 영원할 수 없음을 풍자한 이곡이야 말로 앨범의 하이라이트가 아닐까요?

Sort:  

크리스마틴은 언제나 넘ㅎ 섹시합니다.
목소리도...ㅎㅎ

그렇죠 그의 아름다운 아내만큼이나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네~ 들어가볼께요 감사합니다

제이지는 모니터로만 등장하네요~
저런 무대 몇번 봤는데 랩퍼가 직접 무대에 올라오면 뭔가 안 어울리는 느낌.
저렇게 하니까 또 색다르네요

네 저도 내심 제이지가 직접 나오길 기대했는데, 생각해보니 화면으로 전달된 모습이 더 어울리는것 같네요

ㅎㅎㅎ 음악 좋아요. 정말! 우리집에 디제이박이 있다면 스팀잇엔 디제이디님이 계시군요! 이런 포스팅 너무 좋아요!!!

즐감하고 갑니다

쉼 있는 즐주 되셔요 ^^

감사합니다 블랙 스완s 님도 평안한 주말되세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벽에 글남기는데 기분 좋네요 근데 노래끝나고 어디가는건가요 ㅋㅋ

글쎄요 무대가 끝나서 내려가는게 아닐까 생각했는데... 잘 모르겟네요

오홋 이런쪽은 잘 몰라서 검색을 좀 해봤는데 작년에 내한공연도 한 세계적으로 대단한 밴드군요 -0-
몇일 지났지만 저는 월요일을 몽환적인 음악으로 시작했네요 ㅎㅎ

흠짓흠짓하신다니 궁금해서 보게 되네요 ^^

네 본의아니게 조회유도 효과가 있었나보네요 ㅎㅎ

내일 빵순이가 좋아하는 빵들고 음악 다시 들어보겠습니다. ^^ ㅎㅎ
굿밤되세요~~~

주말 포함 5일간 알바하고 왔더니 오늘이 무슨 요일인지도 모르고 있었어요. ㅋ
이번주 금요일 아침은 따뜻한 모닝빵에 잼, 두유, 그리고 이 노래로 시작해 봐야겠네요. :) 물론 버터도 ㅋㅋ

첫 식사는 모닝 빵·쨈·두유·양배추 샐러드다.
점심으로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마늘종 중멸치 볶음·조미 김·깍두기, 저녁은 감자 수제빗국·오징어 젓갈 무침·어묵 조림·배추김치가 예정돼 있다.

그래도 잘 나오네요. 회사 밥이랑 별 다르지 않다는게 함정.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