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짝퉁 불금] T.G.I.F./Kr-금요일 불금문화를 제안합니다.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수컷 갬성의 피터님의 제안을 받아서, 제가 kr-music 태그에 올린 포스팅을 보고 전적으로 제가 꼴리는 데로 jcar 토큰 으로 금요일 마다 3분께 보팅 요청 하겠습니다. 언제까지 할지는 저도 모릅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오늘도 jcar 토큰 보팅 요청 해 놓고 갑니다. 제가 보팅 하려고 좀 많이 사 놓았어요. ^^

리스팀은 내일 쯤에...

Sort:  

형님 감사해요. ㅎㅎ. Kr-music에 보팅동참도 해주신다니 눙물이...

흙흙흙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해주세요. 저도 뭐 그냥 제가 내키는대로 할 뿐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8.18
ETH 2645.26
USDT 1.00
SBD 2.69